2024-06-22 05:00 (토)
[영상뉴스] '구해줘! 홈즈' 가비X정호영, 제주도 한달살이에 이어 일년살이 꿈꾸는 가족 위해 출격!
[영상뉴스] '구해줘! 홈즈' 가비X정호영, 제주도 한달살이에 이어 일년살이 꿈꾸는 가족 위해 출격!
  • 최선은
  • 승인 2023.05.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구해줘! 홈즈' 가비X정호영, 제주도 한달살이에 이어 일년살이 꿈꾸는 가족 위해 출격!. 관련 뉴스입니다.

 

1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전재욱 /이하 ‘홈즈’)에서는 댄서 가비와 양세형 그리고 셰프 정호영과 김숙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제주 일년살이를 꿈꾸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 부부는 그동안 맞벌이 생활로 아이와 보낼 시간이 부족했다고 말한다. 현재 의뢰인 가족은 부부 모두 직장을 퇴사한 후 제주에서 한달살이 중이며, 아이와 더 좋은 추억을 쌓기 위해 일년살이까지 결심했다고 한다. 3인 가족이 원하는 조건은 제주 바다에서 차량 10분 이내의 곳으로 인프라와 단지가 형성된 곳을 바랐다. 또, 풀옵션의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을 원했으며, 방 2개 화장실 1개 이상을 희망했다. 예산은 보증금 2천만 원에 연세 최대 2천 5백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먼저 복팀에서는 댄서 가비와 양세형이 제주시 애월읍으로 출격한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20분 떨어진 곳으로 인근에 곽지해수욕장과 한담해변이 있다고 말한다. 양세형은 이번 매물의 가장 큰 특징으로 인근에 일몰과 고래를 감상할 수 있는 ‘남도리 쉼터’가 있다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17년 준공된 매물로 12세대가 모여 사는 단지형 단독주택이라고 한다. 유니크한 외관과 다각형 구조의 매물로 모든 층에서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거실을 살펴보던 두 사람은 웨인스 코팅과 적벽돌 등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에서 시선을 떼지 못한다. 양세형은 인테리어 요소마다 각기 다른 춤들이 떠오른다며 가비에게 즉흥 춤을 유도한다. 이에 가비는 재즈부터 힙합, 아이돌 댄스까지 고퀄리티의 즉흥 댄스를 선보여 모두의 눈을 즐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덕팀에서는 셰프 정호영과 김숙 역시 제주 애월읍으로 향한다. 18세대 전원주택 단지로 입구에 돌하르방과 8개의 큰 야자수가 마당을 두르고 있다고 한다. 스튜디오의 코디들은 “야자수만 봐도 힐링이 된다.”며 잘 가꿔진 조경에 감탄사를 내뱉었다고 한다.

 

내부 역시 개방감 좋은 넓은 거실과 널찍한 주방까지 섬세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했으며, 가전과 가구가 모두 기본 옵션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주 파도파도 '홈서핑' 코너에서는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맨도롱 온실주택’을 파본다. 한국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파격적인 구조의 집이라고 해 기대감을 모은다. 스킵플로어 구조로 된 내부에는 툇마루를 설치해 각 공간마다 단차를 두었다고 한다. 미닫이문을 열면 주거 공간 크기의 유리 온실이 등장, 온실 2층에서는 반신욕과 일광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주 일년살이를 꿈꾸는 3인 가족의 집 찾기는 14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