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00 (토)
타임테라스, 가정의달 온 가족 위한 행사 마련
타임테라스, 가정의달 온 가족 위한 행사 마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타임테라스는 제1회 테라스파크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초등, 중등, 일반부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선착순 5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사생대회 참가자 중 대상을 포함해 총 10명을 선정하여 상금과 부상을 지급한다.

 

출품 부문은 소묘, 수채화, 색연필 등 모든 재료를 사용한 자유 작품이며, 주제는 ‘가족과 함께하는 테라스파크’이다

 

타임테라스 테라스파크 사생대회는 5월 25일(목)까지 접수를 진행하며, 6월 10일(토) 타임테라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발표한다. 본 행사는 5월 27일(토) 11시부터 15시까지 동탄 타임테라스 앞 테라스파크에서 실시한다.

 

한편, 타임테라스는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행사로 테라스파크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플레이존, 힐링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 당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대거 참여해 공연과 게임을 즐기는 등 상황리에 축제를 마쳤다.

 

‘플레이존’에서는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에어 컬링 등 미니게임들을 진행했으며, ‘힐링존’에서는 마음껏 낙서할 수 있는 낙서장과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도 실시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라스밴드 ‘붐비트’ 공연도 뜨거운 반응속에 진행됐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잦은 요즘,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과 문화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