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0 (토)
[오늘뭐볼까? 17일] ‘나는 SOLO’ 나는솔로 14기, 새로운 팜므파탈의 등장?
[오늘뭐볼까? 17일] ‘나는 SOLO’ 나는솔로 14기, 새로운 팜므파탈의 등장?
  • 최선은
  • 승인 2023.05.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사진 제공=SBS PLUS, ENA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늘 17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4기 솔로남의 마음을 헤집어 놓은 새로운 ‘인기퀸’이 러브라인의 중심으로 떠오른다.

 

이날 한 솔로녀는 “내일 정식으로 데이트 신청하겠다”는 솔로남의 저돌적 데이트 신청을 받고 “이렇게 잘해주시는데 어떡하죠”라며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이 고민이 끝나기도 전, 솔로녀는 또 다른 솔로남에게 “다른 사람이랑 데이트 하면서 네가 생각났어”라는 ‘폭풍 고백’을 받는다. “슈퍼 데이트권을 따면 너한테 쓸 거니까”라고 ‘로맨스 예고제’에 돌입한 솔로남의 모습과 당황한 솔로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어떡해, 인기녀로 가고 있다”고 ‘대리 설렘’으로 흐뭇해한다.

 

반면 이 솔로녀는 “미치겠다”며 “정리하러 갔는데 오히려 저한테 오시겠다는 거다. 생각보다 굉장히 멘탈이 털리더라”며 러브라인을 정리하러 갔다가 또 다른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돌아오게 된 당혹감을 털어놓는다.

 

결국 이 솔로녀는 “갑자기 무슨 일이야. 나 어떡해야 돼”라며 “나쁜 여자 된 것 같아 지금”이라고 심적 스트레스를 호소한다. 솔로녀의 하소연을 들어주던 상대 솔로녀는 “남자들한테 무슨 짓을 한 거냐?”라며 부러워한다. 행복한 고민에 빠진 솔로녀는 결국 “이게 좀 배분될 순 없었을까?”라고 절규한다. 졸지에 14기 ‘팜므파탈’이 된 솔로녀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8%까지 올라가 ‘나는 SOLO’에 쏠린 전 국민적인 관심과 인기를 반영했다.

 

새로운 ‘인기퀸’이 등장한 14기의 이야기는 17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