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0 (월)
‘빵카로드 2’ 빵MC 교복 입고 티격태격 케미 발산...“왜 박진이만 예쁘게 찍어주냐” 신현준 질투 폭발
‘빵카로드 2’ 빵MC 교복 입고 티격태격 케미 발산...“왜 박진이만 예쁘게 찍어주냐” 신현준 질투 폭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6.1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FiL
사진= SBS FiL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14일(수) 방송되는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빵카로드 2) 촬영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송파구 빵지순례에 나섰다.

 

방송에 앞선 촬영에서 송파구의 놀이동산에서 만난 세 사람은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교복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제성은 등장과 함께 잔뜩 화가 난 모습으로 다짜고짜 상황극을 선보였고, 박진이는 “(상황극 하려면) 상의를 하고 해야죠!”라고 답하며 시작부터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등장한 신현준은 자신만 옛날 교복을 입은 것에 “나만 이게 뭐냐!”며 서운해 했고, 황제성은 “우린 빌린 교복인데, 신현준은 본인 교복을 입고 왔다”며 놀라워했다. 이에 신현준은 “아니라고!”라며 황제성의 놀림에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파구 빵지순례는 빵랑자 뽀니와 찌콩먹콩까지 등장해 같은 교복을 입은 사람들끼리 팀을 나눠 대결을 진행했다. 본격적인 빵지순례를 펼치기 전, 신현준은 “본방을 보니까 박진이가 혼자 다닐 때 행복해 보이더라”며 서운해했고, 박진이는 “티 났나요?”라며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신현준은 “카메라 팀이 다 박진이만 찍는지 너무 예쁘게 나온다”며 “왜 박진이만 예쁘게 찍어주냐?”고 물었고, 담당 PD는 “(박진이가)열심히 한다”고 답했다. 이에 신현준과 황제성은 “우리는 열심히 안 했다는 거냐?”며 발끈했고, “다 박진이 따라 가라”며 진심으로 서운해 폭소케 했다.

 

‘빵카로드 시즌2’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한다. ‘빵카로드 2’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같은 날 밤 9시 SBS 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