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40 (일)
[오늘뭐볼까? 17일] '오늘부터 구독 중' 첫방송 토니안, 초아, 김해준, 마리아 출연
[오늘뭐볼까? 17일] '오늘부터 구독 중' 첫방송 토니안, 초아, 김해준, 마리아 출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6.16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부터 구독 중
오늘부터 구독 중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부터 구독 중>은 지역의 농어민과 소상공인, 로컬크리에이터들과 ‘구독’으로 연결해주는 공익 프로그램으로 오는 17일 토요일 아침 9시 5분, KBS 2TV에서 첫 방송 된다. 

 

가수 토니안과 초아, 대세 개그맨 김해준과 트로트 요정 마리아가 MC로 출격, 생생한 로컬 구독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제공하고, 지역민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매주 토요일 아침, 새로운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17일 토요일 공개될 첫 번째 구독 포인트는 바로 ‘국산 종자’다.

 

먼저 토니안과 초아가 토종 한우, 칡소를 만나기 위해 강원도 고성으로 떠났다.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라, 수라상에도 올랐다던 귀하디귀한 명품 고기 칡소. 질병에 강하고 힘도 좋아 일소로도 사랑받던 대한민국 토종 한우다. 그런데 그토록 인기 많던 칡소가 현재는 전체 한우 사육 두수의 약 0.1%에 불과할 정도로 희귀해졌다. 토니와 초아 모두를 놀라게 한 칡소의 사연은 무엇일까?

 

구독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아이돌의 자존심을 걸고 칡소 농장에서 펼친 사상 초유의 이색 퍼포먼스부터 눈이 번쩍 뜨이는 칡소 크로켓 먹방까지, 고성을 웃음으로 초토화하며 두 사람이 찾은 생생한 ‘구독’ 포인트가 공개된다.

 

김해준과 마리아는 ‘종자 원정대’로 변신했다. 땅끝마을 해남에서 청정 해풍을 맞고 자란다는 K-종자를 찾아 나선 두 사람. 신기할 정도로 커다란 크기에 이름마저 낯선 토종 종자 ‘코끼리마늘’과 대한민국 신품종 고구마 ‘소담미’ 등 K-종자 농산물을 하나씩 알아가며 알쏭달쏭했던 궁금증을 풀어간다. 그런데 직접 맛보고 즐기며 감탄이 절로 나오는 시간도 잠시, 맛도 품질도 좋은 영양가 만점의 국산 종자 농산물들이 겪는 어려움이 있다는데? 판로가 부족해 고충을 겪는 K-종자를 위해 김해준과 마리아 두 팔 걷고 나섰다. 해남 한복판에서 의문의 조력자와 함께한 특급 구독 프로젝트! 그들은 과연 K-종자 홍보에 성공할 수 있을까?

 

오는 17일 토요일 오전 9시 5분. <오늘부터 구독 중>에서 구독하지 않고는 못 배길 ‘K-종자’의 놀라운 매력이 낱낱이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