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30 (일)
[오늘뭐볼까? 28일] ‘나는 SOLO’ 나는솔로 15기, 데이트 포기 선언 사태?
[오늘뭐볼까? 28일] ‘나는 SOLO’ 나는솔로 15기, 데이트 포기 선언 사태?
  • 최선은
  • 승인 2023.06.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사진 제공=ENA, SBS PLUS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28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를 뒤흔드는 초유의 사태가 발발한다.

 

이날 15기 솔로남녀들은 랜덤 데이트로 각자 하늘이 점지해준 운명의 상대를 확인해본다. 특히 이번 랜덤 데이트는 “가장 불편하고 곤혹스러운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제작진의 설명처럼, 다양한 미션 속에서 펼쳐진다. 그런데 이때 한 솔로녀가 굳은 얼굴을 풀지 못하다가 “전 못 하겠다”라고 데이트 포기 의사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 솔로녀는 “(데이트를) 할 수 없다”라고 강력한 거부 의사를 재차 드러내고, 이에 ‘솔로나라 15번지’는 발칵 뒤집어진다. 상상초월 사태를 지켜보던 한 솔로남은 “리얼 프로그램이라 이런 변수가 생기는구나”라면서도 “(솔로녀의 의사를) 존중해줘야 하는 것 같다”라고 말한다.

 

반면, 이 솔로녀에 의해 데이트를 강제 포기당한 상대 솔로남은 “표정이 엄청 안 좋아서 제가 뭐라고 말을 못 건넸다”며 “뭐라도 위로의 말을 해주고 싶은데 괜히 입 잘못 열었다가 뺨 맞을까봐”라고 잔뜩 주눅 든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이 프로그램에 나온 이상 ‘다 편집해 달라’는 건 말이 안 되는 것 같다”라며, 데이트를 거부한 솔로녀에게 진지한 상담을 해준다. 과연 데이트를 거부한 솔로녀가 누구인지, 무슨 이유 때문에 그런 결정을 내린 것인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치솟는 등 매주 핫한 ‘나는 SOLO’의 인기를 입증했다.

 

‘솔로나라 15번지’의 아수라장 랜덤 데이트는 28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