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40 (일)
야놀자, 여름 휴가철 맞이 ‘해외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 공개
야놀자, 여름 휴가철 맞이 ‘해외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7.03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선보인다.

 

야놀자는 꼼꼼하게 비교하고 신중하게 소비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캠페인을 해외 여행으로 확장하고, ‘배우 신세경과 함께 계산적으로 떠나는 태국 방콕 여행’을 콘셉트로 한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계산적으로 여행을 즐기는 신세경의 다채로운 모습과 이국적인 풍경으로 ‘야놀자로 똑똑하게 준비하는 합리적인 해외 여행’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야놀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해외 숙소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7월 한 달간 투숙일 기준 9월까지 적용 가능한 해외 숙소 전용 최대 5%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또한, 아난타라 호텔 방콕을 비롯한 태국 방콕 대표 호텔 30여 개를 최대 32% 할인가로 판매하는 기획전을 마련하고, 투숙일 기준 10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최대 6%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일부 호텔의 경우 3박 이상 예약 시 웰컴 칵테일ㆍ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활용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내일(4일)부터 7월 말까지 매일 다양한 여행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야놀자드로우'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칼튼 호텔 방콕 수쿰윗 등 국내ㆍ해외 특급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항공 할인권, 리모아 캐리어 등을 증정한다. 야놀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올해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통해 ‘계산적’이라는 의미를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라는 긍정적인 의미로 바꾸며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면서, “엔데믹 후 처음 맞이하는 휴가 시즌인 만큼, 글로벌 여가 플랫폼으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 여행도 꼼꼼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압도적인 고객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