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20 (일)
'아버지의 마음' 올여름, 가장 감동적인 행복 릴레이! 국적도 나이도 성별도 다르지만 같은 우리! 4인 4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아버지의 마음' 올여름, 가장 감동적인 행복 릴레이! 국적도 나이도 성별도 다르지만 같은 우리! 4인 4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7.1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아버지를 잃은 르완다 소년 메소드와 아들을 잃은 한국 아버지 ‘하준파파’ 황태환, 세상의 기준으로는 행복할 수 없는 이들이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감동 다큐멘터리 <아버지의 마음>이 캐릭터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4종은 영화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4명의 이이기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먼저, 아버지의 마음의 시작인 에버렛 스완슨 목사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비주얼이 담긴 첫 번째 캐릭터 포스터는 가장 불행했던 한국전쟁 고아들이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을 통해 가장 행복할 수 있는 아이로 자랄 수 있게 보듬어 준 마음을 느낄 수 있어 가슴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컴패션의 후원자이자 유명 인플루언서 ‘하준파파’ 황태환의 모습이 담긴 두 번째 캐릭터 포스터는 그가 어린 둘째 아들을 천국으로 보내고, 더 많은 아이들의 아빠가 된 사연을 담고 있어 눈시울을 붉히게 한다. 이어, 아버지를 잃은 르완다 소년에서 컴패션의 사랑으로 멋진 청년으로 자란 매소드의 세 번째 캐릭터 포스터는 “제 자신에게 문곤 해요. 나를 알지도 못하는 분들이 어떻게 이렇게까지 나를 도와줄 수 있었는지...”라는 말과 함께 그가 지난날 대가 없이 주고받은 사랑과 스토리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엄마를 여의고 난 후 엄마를 그리워하는 나탈리의 깨끗하고 맑은 미소가 담긴 캐릭터 포스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음 한 켠을 먹먹하게 만든다. 이렇듯 하나의 마음으로 연결된 4인의 캐릭터 포스터는 스토리를 넘어 영화가 주는 메시지와 감동을 선사해 영화를 고대하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단 한 사람의 작은 연민에서 시작된 기적 같은 사랑의 릴레이를 담은 영화 <아버지의 마음>은 오는 7월 20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