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10 (토)
학교로 찾아가는 창작 뮤지컬 ‘헬로고스트’ 제주지역 방문 공연 진행
학교로 찾아가는 창작 뮤지컬 ‘헬로고스트’ 제주지역 방문 공연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7.1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창작 뮤지컬 ‘헬로고스트’가 7월 12일(수) ~ 7월 18일(화) 기간 동안 제주도 지역을 방문하여 공연을 진행한다.

 

찾아가는 공연을 진행하는 쿠폰스퀘어는 전국 도서산간의 학교를 대상으로 직접 학교로 방문해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청소년을 대상으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학교폭력, 음주, 흡연 예방 교육메세지를 포함한 창작 뮤지컬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일부터 제주시,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지역 학교를 방문할 예정이며, 오전, 오후 시간대의 하루 평균 2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청소년 창작 뮤지컬 ‘헬로고스트‘는 스스로 왕따를 자처하는 전학생 ’소회‘와 그를 위하는 신비스러운 남학생 ’일우‘와 함께 학교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며, 학교폭력, 음주, 흡연예방 등의 교육 메세지가 포함되어있지만 신나는 노래와 춤으로 풀어나가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또한, 단순 관람에 그치지 않고 참여형 공연으로 진행해 학생들의 몰입감을 높이고, 관람이 끝난 후 배우들과의 단체사진 및 질의응답 등을 통해 학생들이 뮤지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올해 12월까지 이어지는 헬로고스트는 앞으로도 제주도 지역을 포함한 전국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공연 예매 및 문의는 쿠폰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