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00 (일)
크록스, 글로벌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강혁’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크록스, 글로벌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강혁’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7.1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혁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연출컷
강혁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연출컷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글로벌 패션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강혁’과 만나 ‘강혁X크록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강혁은 영국 런던 RCA(영국왕립예술학교) 남성복 석사 동기인 최강혁과 손상락이 론칭한 브랜드로, 19년에는 LVMH PRIZE의 세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돼 전세계인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속가능성에 대한 철학을 가지고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며 새로운 소재, 유니크한 아이디어, 미래 지향적 디자인이 대표 특징이다. 크록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듀오 강혁과 협업을 통해 클래식 클로그를 재해석한 제품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강혁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KANGHYUK X Crocs Classic Clog)’는 크록스의 대표 제품 클래식 클로그 디자인을 기반으로 강혁만의 시그니처인 바코드 엠보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크록스의 독자적인 제작 기술력과 강혁만의 독창성과 창의성이 더해져 ‘강혁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가 완성됐다.

 

이번 협업 제품은 폐기된 합성수지를 활용했으며 깨끗한 화이트 색상의 클래식 클로그에 대담한 레드 스티치가 대조되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 에어백 원단을 활용해 컬렉션을 선보이는 강혁의 시그니처 에어백 미학이 크록스의 편안한 착화감과 완벽하게 어우러졌으며 맞춤형 핏을 위해 조절 가능한 힐 스트랩으로 안정감을 선사한다.

 

신발 갑피에는 리사이클 마크, 바코드 등 강혁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지비츠™ 참(Jibbitz™ Charms) 6종이 부착돼 디테일을 살렸다. 캐쥬얼한 룩부터 스트릿 무드까지 연출할 수 있어 일상에서도 힙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크록스와 강혁의 콜라보 상품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강혁 공식 온라인몰, 분더샵 청담점, 케이스스터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