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50 (일)
[오늘뭐볼까? 10일]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다행' 131회 장민호, 윤태영, 김지석, 양세형 ‘내손내잡’
[오늘뭐볼까? 10일]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다행' 131회 장민호, 윤태영, 김지석, 양세형 ‘내손내잡’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7.1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 제공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7월 10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31회에서는 장민호, 윤태영, 김지석, 양세형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네 사람은 배를 타고 나가 족대 낚시에 도전한다. 이들이 준비한 족대는 두 사람씩 배와 육지에 나눠 서서 들어야 할 만큼 거대했다고. 이들은 본격 낚시를 시작하기 전부터 큰 사이즈의 족대를 주체하지 못하고 물고기 대신 윤태영을 낚는 등 좌충우돌을 겪었다는 전언이다.

 

게다가 족대 낚시는 ‘안다행’에서도 수많은 출연진들이 실패할 만큼 높은 레벨의 낚시로 꼽히곤 하는데. 하지만 이들은 ‘타고난 어복’을 자랑하는 장민호의 낚시 계획 덕분에 역대급 대성공을 맛본다는 전언. 족대 안에 가득 찬 물고기 떼에 촌장 안정환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민호, 윤태영, 김지석, 양세형이 잡은 역대급 물고기 떼의 정체는 오늘(10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