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20 (일)
Trina Solar의 Vertex 모듈, 해양 환경 사용 위한 첫 인증 획득
Trina Solar의 Vertex 모듈, 해양 환경 사용 위한 첫 인증 획득
  • PR Newswire
  • 승인 2023.07.12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독립 인증기관으로부터, 높은 신뢰도 확인 받아 

(싱가포르 2023년 7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TUV 라인란드가 해상 광발전 시험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 전 세계 광발전 산업의 유행을 선도하는 Trina Solar[https://www.trinasolar.com/en-apac ]가 또 다른 이정표를 세웠다. 신뢰성 높은 Trina Solar의 Vertex 모듈은 독립 인증기관인 TUV 라인란드의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며 인증을 받았다.

광발전 모듈에 있어 상대적으로 새로운 환경인 해상 PV 플랜트의 경우, 높은 온도, 높은 습도, 높은 염무, 강풍, 강한 파도 및 폭우 등과 같은 혹독한 환경 문제에 직면한다. 이러한 지역은 광발전 모듈의 신뢰도에 대한 요구도가 상당히 높다. Trina Solar가 이번에 받은 인증은 Trina Solar의 Vertex 시리즈 모듈이 해양 환경에 대한 적응성이 높고, 전적으로 신뢰할 만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로써 Trina Solar는 이 새로운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

TÜV Rheinland awarding Trina Solar its first offshore PV module certificate.

신뢰도 테스트로는 염수 침수(48h) +PID (±192h, 95%RH85℃), 정적 기계 하중, 동적 기계 하중(1000 사이클, 1000Pa), TC50, HP10, DH2000 및 염무 부식(IEC 60068-2-52, 심각성 8) 등이 진행됐다. Trina Solar의 Vertex 모듈은 이들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모듈이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극단적인 환경을 견딜 수 있는 능력은 매우 중요하다. 최신 기술을 적용한 Trina Solar의 Vertex 모듈은 정적 기계 하중 표준 테스트와 더불어 비균등 적설 하중, 극저온 기계 하중, 우박, 여러 건의 극단적인 동적 기계 하중, 극단적인 풍동 효과 등과 같은 다섯 가지 엄격한 테스트도 통과했다. 이들 테스트는 모두 Vertex 모듈이 극단적인 환경에서 우수한 기계적 성능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입증한다.

선도적인 글로벌 PV 및 스마트 에너지 토털 솔루션 제공업체인 Trina Solar는 사용자 중심 접근법을 채택하며, 전 세계 고객에게 신뢰도가 높은 고성능 모듈을 항상 제공해왔다. 일례로, Trina Solar의 Vertex 모듈은 작년 중국을 강타한 가장 강력한 태풍인 무이파의 영향을 받고도 전혀 손상이 없었다. 또한, Trina Solar는 산둥성에서 진행된 야외 실증 연구에서 해상 PV 프로젝트를 위한 Vertex 모듈도 공급했다.

Trina Solar의 Vertex 모듈은 발전소를 위한 주요 선택이 됐다. Trina Solar가 새롭게 출시한 n형 시나리오 기반 솔루션은 다양한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맞춤 제작됐고, 고객 가치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BOS 비용과 LCOE를 낮춘다. Trina Solar는 모두를 위한 태양 에너지를 제공하고, 지구를 보호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한다는 사명에 전적으로 전념하고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