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00 (토)
TCL, 상파울루 Eletrolar Show 참가
TCL, 상파울루 Eletrolar Show 참가
  • PR Newswire
  • 승인 2023.07.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QD-Mini LED TV 신제품 비롯해 전체 제품군 발표

(상파울루 2023년 7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브라질 전자제품 시장의 선구적인 기업 SEMP TCL이 이달 10~13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제16회 Eletrolar Show에 참가했다. 이 박람회에서 SEMP TCL은 회사의 후원, 파트너십 및 QD-미니 LED TV, AC, 사운드바, 모바일 부문에 대한 2023 포트폴리오, 백색가전 및 게이머 모니터(올 하반기 브라질 판매 예정)의 첫 출시 등에 대해 자세하게 발표했다.  

SEMP TCL의 CEO인 Yue Haiping은 "게이밍 모니터 부문에 진출하는 것은 회사의 브라질 시장 확장 전략의 일환"이라며 "이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연결 관계를 구축하며, 다양한 자원과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SEMP TCL은 모니터 외에도 수개월 이내에 백색가전 제품을 출시하면서 브라질 시장에 대한 노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Yue Haiping CEO는 "Eletrolar Show에서 용량 518리터에 Twin Eco Inverter 컴프레서를 갖춘 멀티 도어 냉장고 C512CD, 용량 513리터에 Inverter 컴프레서를 갖추고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여러 기능을 탑재한 Side by Side C513SB 등 추후 자사가 선보일 제품을 일부 선공개하며 소개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SEMP TCL은 Eletrolar Show에서 새로운 모니터와 놀라운 TCL QD-Mini LED 4K TV C845(HDR10+, 돌비 비전 IQ(Dolby Vision IQ) 및 144Hz VRR을 특징으로 한다)를 통해 게임 팬을 위한 경험과 더불어 구글(Google) 및 로쿠(Roku)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연결성 측면을 강화할 일련의 독특한 경험까지 선보이고, 완전한 TCL 2023 QD-Mini LED TV 라인으로 우수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했다. 

에어컨 부문에서, TCL은 브라질에서 올해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인 Split Cassete Inverter와 더불어 Multi Split Inverter를 선보였다. 사운드바 부문에서는 2.1 채널과 무선 서브 우퍼를 장착한 S522W를 공개했다. 

축구 세계와 이미 역사를 구축한 SEMP TCL은 다양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는데, 그중 하나가 CBF 여자 국가팀이다. 또한 SEMP TCL은 이달 진행되는 대규모 여자 축구대회에서 소비자를 매료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SEMP TCL은 자사의 TV를 통해 소비자가 경기를 따라갈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Me Leva Pra Final'(*) 프로모션도 진행했는데, 우승자와 동반 1인에게는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CONMEBOL Libertadores 2023 결승전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 'Me Leva Pra Final'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행사 웹사이트 https://promo.semptcl.com.br/에서 규정 부분을 참조한다.

SEMP TCL 소개:
SEMP TCL은 브라질 소비자 가전 시장의 선구적인 기업으로서 1942년부터 끊임없는 혁신 궤도를 달리고 있다. SEMP TCL은 브라질에서 최초의 TV와 라디오 세트를 제조했으며, 2016년 7월에는 중국의 다국적 기업 TCL Corporation과의 합병으로 새로운 역사를 쓰기 시작했다. 이 새로운 합작투자사는 안드로이드 TV 부문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이자 세계 2위 규모의 대형 TV 제조업체로 성장하면서 'SEMP TCL'로 상호를 변경하고, 브라질 시장에서 양사 브랜드인 SEMP와 TCL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19년 SEMP TCL은 브라질 축구팀과 호드리구 고이스(Rodrygo Goes) 같은 선수를 후원하고자 브라질 축구연맹(Brazilian Football Confederation, CBF)에 가입했고, 이후 스포츠계에서 가장 관련성 높은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SEMP TCL은 대담함, 창의성 및 혁신을 바탕으로 브라질에서 가장 신뢰성 높고 존경받는 브랜드 중 하나가 됐으며, 소비자에게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연결성을 제공하는 지능형 기술을 통해 항상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을 제공한다. 추가 정보: semptcl.com.br

TCL Electronics 소개
TCL Electronics(1070.HK)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기업이자 전 세계 TV 업계의 선두주자다. 1981년에 설립된 TCL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160곳 이상의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TCL은 TV, 오디오 장치 및 스마트 가전 등 소비자 가전의 연구,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TCL 웹사이트: https://www.tcl.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