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0 (토)
MBC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1차 라인업 공개…에이티즈·영케이·에이핑크·오마이걸·온앤오프·엔믹스, 티켓 수익금 전액 유니세프 기부
MBC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1차 라인업 공개…에이티즈·영케이·에이핑크·오마이걸·온앤오프·엔믹스, 티켓 수익금 전액 유니세프 기부
  • 최선은
  • 승인 2023.07.1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의 1차 라인업이 19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하반기 국내 최대 규모 콘서트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총 9팀의 1차 라인업을 발표하였습니다.

 

1차 라인업에는 '아이돌라디오 시즌3' DJ로 활약 중인 홍중·윤호의 소속 그룹 에이티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이돌라디오 시즌1' DJ였던 데이식스의 영케이와 에이핑크, 오마이걸, 아이콘, 온앤오프(ONF), 엔믹스 등 다양한 화려한 그룹들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밴드계 아이돌 루시(LUCY)와 싱어송라이터 이승윤도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입니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은 오는 9월 23일 토요일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2018년부터 케이팝 전문 프로그램으로 사랑받은 '아이돌라디오'만의 매력적인 콘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케이팝 팬들과 함께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콘서트의 티켓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를 통해 국내외 아동·청소년 보호 활동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티켓 예매는 오는 8월 2일 오후 8시부터 YES24(예스24)에서 가능합니다. 공연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MBC 라디오 공식 인스타그램과 '아이돌라디오'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음악으로 가득한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