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10 (일)
안지오랩, 다이어트 식품 ‘오비엑스워터믹스클래식’ 출시...내장지방 20% 이상 감소 효과
안지오랩, 다이어트 식품 ‘오비엑스워터믹스클래식’ 출시...내장지방 20% 이상 감소 효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7.1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혈관신생 억제제 전문기업 안지오랩(251280)이 건강기능식품 '오비엑스워터믹스클래식'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복부지방을 빨리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혈관신생 억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지오랩은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에서 실시한 인체시험을 통해 CT촬영으로 내장지방이 20% 이상 감소된 것을 확인했으며, 뱃살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음을 입증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레몬밤 추출물혼합분말을 사용한 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으며, 장기간 복용 시에도 부작용이 없어 건강한 복부지방 감소가 가능합니다.

 

한 박스당 15포(각 포당 7g)로 구성된 '오비엑스워터믹스클래식'은 하루에 1포씩 차가운 물이나 뜨거운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레몬아이스티 맛을 내므로 마시기에도 용이합니다.

 

안지오랩은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최대 51% 할인과 동시에 자사의 고급 메탈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소비자들은 자사몰 오비엑스닷컴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비엑스워터믹스클래식'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안지오랩 관계자는 "효과와 안전성을 겸비한 신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기업 성장과 소비자 건강 증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며 "새로운 효능을 갖춘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계속 이어 나가 향후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를 찾아 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