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50 (월)
라이온델, ESG 리더로 인정받다
라이온델, ESG 리더로 인정받다
  • PR Newswire
  • 승인 2023.07.2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스턴 및 로테르담, 네덜란드, 2023년 7월 20일 /PRNewswire/ -- 라이온델바젤(LyondellBasell, NYSE: LYB) MSCI ESG 등급 평가 기관이 매기는 CCC~AAA 척도에서 AA 등급을 받았으며 '리더' 카테고리의 일원이 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새로운 등급은 작년에 라이온델바젤이 받은 'A' 등급에서 상승한 것이며, 이는 탄소배출량 경감과 업계 최고의 기업 지배구조 방침 관련하여 회사가 취한 조치를 반영한 결과이다.

MSCI ESG Ratings Scale

"당사의 ESG 성공은 기후 전략, 투명성, 당사가 취하는 조치를 지속적으로 달성한 유의미한 진전에 의해 측정되었다"라고 라이온델바젤 최고 지속가능성 책임자 안드레아 브라운(Andrea Brown) 말했다. "당사는 매일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한 솔루션을 창출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중요한 요소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ESG 활동을 발전시키는 모멘텀을 유지하는 것이다."

AA 등급은 지수에 포함되는 분야의 상위 10% 회사에 수여된다. 이들 회사는 대부분의 중요한 ESG 위험과 기회를 관리하는 있어 업계를 이끌고 있는 것으로 인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MSCI ESG 등급 웹사이트 참조하면 된다.

면책 고지 
라이온델바젤이 MSCI ESG Research LLC 또는 그의 계열사(이하 "MSCI") 데이터, MSCI 로고,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지수 이름을 사용하는 행동이 MSCI 라이온델바젤을 후원, 보증, 추천 또는 홍보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아니한다. MSCI 서비스와 데이터는 MSCI 또는 해당하는 정보 제공자의 재산이며 어떠한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된다. MSCI 이름과 로고는 MSCI 상표 또는 서비스 마크이다.

라이온델바젤 소개 
라이온델바젤은 매일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한 솔루션을 만드는 글로벌 화학 산업의 리더이다. 첨단 기술과 집중 투자를 통해 순환 저탄소 경제를 실현하고 있다. 회사는 수행하는 모든 일에서 고객, 투자자 사회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세계 최대의 폴리머 생산업체이자 폴리올레핀 기술의 선두주자로서 당사는 지속 가능한 운송 식품 안전에서 청정수와 양질의 의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한다. 많은 정보는 www.lyondellbasell.com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LyondellBasell 팔로우하면 된다.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156913/MSCI_ESG_Ratings_Scale.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558633/LyondellBasell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