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10 (토)
투미, Tottenham Hotspur와 체결하는 2차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투미, Tottenham Hotspur와 체결하는 2차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3.07.21 0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미는 아시아 태평양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축구 클럽을 지원한다

뉴욕, 2023년 7월 21일 /PRNewswire/ -- 오늘 국제 여행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투미(TUMI) Tottenham Hotspur Football Club 작년 한국의 성공적인 파트너십 이후 투미를 클럽의 프리시즌 아시아 태평양 투어를 위한 공식 파트너로 지정하는 2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하였다.

올해 투미는 아시아 태평양 투어 일정 축구팀을 지원하고 퍼스, 방콕, 싱가포르를 방문하고 싱가포르 방문 7 23~26 동안 계획된 특별 활동을 축하한다. 활동 하나는 싱가포르 ION 쇼핑몰에 소재한 투미 스토어에서 개최되는 특별한 이벤트이며, 이벤트에서는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Tottenham Hotspur 선수인 손흥민과 히샬리송이 참석하여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자필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투미는 클럽의 프리시즌 투어를 다시 지원하고 클럽의 팀원들과 함께 당사의 앰버서더인 손흥민과 히샬리송을 돕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투미는 성과 발휘를 위해 디자인된 디테일을 포함하여 고성능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투어를 위해 클럽이 준비하도록 돕고 필드에 입성하기 전에 최상의 성과를 발휘하도록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투미의 글로벌 마케팅 전자상거래 담당 부사장 크리젤만(Jill Krizelman) 말했다.

투미는 Tottenham Hotspur 선수들을 위한 백과 여행가방을 다시 제공하게 되었고 선수들은 목적을 충족하고 프리시즌 여정을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팀원에게 개별화된 제품을 제공받는다. 알파 브라보 서치 백팩, 19 폴리카보네이트 장기 여행용 확장 가능 여행가방, 알파 3 인터내셔널 확장 가능 4 캐리온, 알파 오거나이저 브리프를 포함하여 투미의 유명한 컬렉션 제품이 선수들에게 공급되었다.

Tottenham Hotspur 전략 파트너십 책임자 애비게일 마샬콕스(Abigail Marshall-Cox)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작년 한국 투어의 성공적인 파트너십 이후 우리 클럽은 이번 프리시즌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3 도시를 방문하는 여행 과정에서 선수들과 스탭을 지원하기 위해 투미와 다시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클럽은 여행 계획과 바쁜 일정을 소화하도록 돕는 고품질 제품을 갖추게 되었다."

TUMI.com 세계의 투미 스토어에서 제품을 찾고 쇼핑할 있다. 사이트를 방문하여 파트너십, 캡슐 컬렉션, 우수한 디자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있다.

투미 소개 

1975 이래로 투미는 이동 중에도 삶의 모든 측면을 업그레이드하고, 복잡하지 않게 하며, 아름답게 꾸밀 있도록 설계된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공연용 럭셔리 필수품을 제작해 왔다. 회사는 완벽한 기능과 독창적인 정신을 결합하여 이동하는 여행자와 메이커의 평생 파트너로서 열정을 추구하는 여정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투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TUMI.com에서 확인할 있다.

TUMI TUMI 로고는 Tumi, Inc. 등록 상표이다. © 2023 Tumi, Inc.

투미 미디어 담당자

알렉산드라 길리스(Alexandra Gillis)
홍보 소셜 매니저
alexandra.gillis@tumi.com
투미

니콜 콜라산토(Nicole Colasanto)
ncolasanto@weareshadow.com
SHADOW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157589/TUMI_Tottenham_Hotspur_Partnership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