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0 (일)
전 세계 의사의 약 80%, 니코틴이 폐암을 유발한다고 그릇되게 생각하며 10억 명의 흡연자가 금연하도록 지원하려는 노력을 좌절시키다
전 세계 의사의 약 80%, 니코틴이 폐암을 유발한다고 그릇되게 생각하며 10억 명의 흡연자가 금연하도록 지원하려는 노력을 좌절시키다
  • PR Newswire
  • 승인 2023.07.21 0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개국의 15,000명이 넘는 의사가 참여한 설문조사로 성인 교육에 대한 수요를 알아냅니다 금연 세상을 위한 Foundation 새로운 분석  교육 프로그램을 제안하기 위해 연구자를 초대합니다 

  • 평균적으로 약 77%의 의사가 니코틴이 폐암을 유발한다는 그릇된 생각을 하고 있으며 78%는 니코틴이 아테롬성 동맥 경화증을 유발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평균 87%의 의사가 최소 환자가 담배를 끊도록 지원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라는 것에 적당하게 동의하는 반면에, 교육 및 니코틴 지식의 부족은 금연 및 피해 감소 조언에 반대 영향을 미칩니다.
  • 고무적으로, 설문조사에 참여한 평균 80%가 넘는 의사가 최소 금연과 담배 피해 감소 교육에 적당하게 관심을 보였습니다.

뉴욕, 2023년 7월 21일 /PRNewswire/ -- 전 세계에 걸쳐 상당한 다수의 의사가 니코틴 흡연이 부정적인 건강 결과를 가져온다고 잘못 생각하고 있으며, 직접적으로 흡연자가 금연하도록 만든 진전 사항에 위협이 되고 있다고 담배 없는 세상을 위한 재단에서 인가한 자금을 지원받은 설문조사에서 발견했습니다.

실행 가능한 의료 서비스 전문 인사이트 독립 플랫폼이자 리더인 Sermo는 온라인으로 11개국(중국, 독일, 그리스, 인도,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남아프리카, 영국 및 미국)에서 15,000명이 넘는 의사를 조사했습니다.

평균 87%의 의사가 최소 환자가 담배를 끊도록 지원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라는 것에 적당하게 동의하는 반면에, 평균 74%가 니코틴이 폐암부터 만성 폐색성 폐 질환까지 다양한 질병을 유발한다고 잘못 생각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흡연하는 환자가 금연할 방법에 관한 가장 정확하고 효율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의사의 능력에 심각한 우려를 낳았습니다. 이러한 잘못된 이해는 평균 약 절반의 의사(평균 55%)만이 환자가 흡연을 줄이거나 중단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니코틴 대체 요법을 추천하는 현실을 설명합니다.

"의사가 흡연 중인 환자가 금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니코틴 및 담배 피해 감소 선택 사항에 관한 사실을 배우기 위해 적절한 교육을 받는 것은 필수적입니다."라며 담배 없는 세상을 위한 재단의 건강 및 과학 연구 책임자인 무하마드 아흐메드 의사는 말했습니다. "전 세계 7백만 명이 넘는 흡연자가 매년 흡연 관련 질병으로 사망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의사가 이용할 수 있는 금연 도구에 관한 더 다양한 지식을 축적한다면 많은 목숨을 구할 수 있습니다."

Rose Research Center(RRC)의 회장 및 최고경영자이자 니코틴 패치의 공동 발명자인 인 제드 로즈 의사는 "환자는 신뢰할 수 있는 건강 조언을 위해 의사를 찾아갑니다. 따라서, 의사가 흡연자에게 연소 없이 니코틴을 전달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비해 담배를 필 경우의 건강상 위험 요소에 관해 정확한 최신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RRC는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롤리에 위치한 연구 시설로 흡연자, 중독, 흡연 중단, 흡연 피해 감소 및 다른 담배 제품 사용에 관한 연구 등 담배 의존 연구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RRC는 담배 없는 세상을 위한 재단의 수령자입니다.

니코틴보다 연소가 흡연으로 인한 부정적인 건강 결과로 이끄는 요소라는 점은 의료 서비스 커뮤니티에서 거의 모두가 동의하지만, 의사 설문조사에서 다음의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평균 74%의 의사가 최소 니코틴이 폐, 방광 및 두부/경부/위암을 유발한다는 것에 적당하게 동의하고 있습니다.
    • 미국에서 이 수치는 70%입니다.
    • 독일에서 이 수치는 78%입니다.
    • 중국에서 이 수치는 86%입니다.
    • 일본에서 이 수치는 85%입니다.
  • 평균 78%의 의사가 최소 아테롬성 동맥 경화증이 니코틴 때문에 유발된다는 것에 적당하게 동의하며,
  • 평균 76%의 의사가 최소 만성 폐색성 폐 질환이 니코틴 때문에 유발된다는 것에 적당하게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잘못된 인식 걱정스럽지만, 설문조사에 참여한 평균 81%가 넘는 의사가 최소 흡연 중단과 담배 피해 감소에 초점을 둔 교육에 적당하게 관심을 보였습니다.

2022년에 수행된 본 설문조사는 또한 의사와 흡연하는 환자 사이의 대화가 흡연을 줄이거나 금연하는 경우의 건강 혜택(국제적으로 평균 73%)과 계속 흡연하는 경우의 건강 위험(국제적으로 평균 73%)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었으며 평균적으로 절반을 살짝 넘는(국제적으로 평균 56%) 비교적 적은 수의 의사가 흡연할 수 있는 담배 제품을 줄이는 것을 추천했으며 절반이 안 되는 의사(국제적으로 평균 48%)가 환자가 금연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담배 없는 세상 재단은 연구자들이 제안을 제출하여 본 의사 설문조사의 발견 내용을 추가로 분석하고 흡연 중단 및 담배 피해 감소에 관한 의사의 능숙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프로그램을 제안하도록 초대하고 있습니다. 제안 제출에 관심이 있는 연구자는 support@smokefreeworld.org로 연락하십시오. 본 의사 설문조사 발견 내용은 재단의 웹사이트인 www.smokefreeworld.org/doctorssurvey2022/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배 없는 세상을 위한 재단 소개

담배 없는 세상을 위한 재단은 독립적인 미국의 비영리 501(c)(3) 보조금 결정 조직이며 이번 세대에서 흡연을 끝내 국제 건강을 증진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재단은 세 개의 광범위한 업무 분야인 건강 및 과학 연구, 농업 다양화 및 산업 구조 전환을 통해 재단 임무를 지원합니다. PMI Global Services Inc.('PMI')의 연간 증여로 자금을 조달하는 본 재단은 PMI에서 독립하였으며 모든 상업 단체에 대한 본 재단의 독립성을 보증하는 방식으로 운영합니다. Foundati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mokefreeworld.org을 참조하십시오.

미디어 문의 
자세한 정보는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Actum LLC 폴 해리슨, pharrison@actumllc.com, +44 7711 976 655, 또는
Actum LLC의 미란 하산 Miran Hassan, mhassan@actumllc.com, +44 7931 004 003.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58061/Nicotine_Lung_Cancer_Bar_Chart_37_Infographic.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58062/Physicians_Training_Doctors__Survey__2__35_Infographic.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