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50 (일)
Zoomlion, 올여름 전 세계적 폭염 속에서 건설 프로젝트 보호
Zoomlion, 올여름 전 세계적 폭염 속에서 건설 프로젝트 보호
  • PR Newswire
  • 승인 2023.07.2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사, 중국 2023년 7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 세계적으로 기온이 계속 최고점을 갱신함에 따라,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Zoomlion")가 혁신 기술과 선구적인 서비스 모델을 통해 전 세계 고객의 여름철 건설 프로젝트를 보호하기 위해 지원하고 있다.

Zoomlion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올여름 말레이시아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비 안정성 및 안전성 보장하는 기술 혁신 

고온 환경에서의 건설 작업은 건설 장비의 성능에 대한 진정한 시험의 장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안정성과 안전성 측면에서 보면 더욱 그러하다. Zoomlion은 자사의 건설 장비가 높은 온습도 등 혹독한 작업 조건에 적응하고, 여름철 건설 현장에서 발생하는 흔한 문제를 해소할 수 있도록 전면적인 안전 보호와 업계 최고의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엄격한 국내외 기준에 따라 제품의 설계 및 시험을 수행해왔다.

Zoomlion은 야외 사용, 고온 및 우천 등과 같은 환경 조건에 대한 타워 크레인의 장기적인 적응성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러한 테스트는 여름철 내내 장비가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Zoomlion의 R Generation 타워 크레인은 안전성을 개선하고, 수동 조작의 안전성과 위험을 줄이도록 설계된 다양한 혁신 기술을 통합했다. 이들 기술에는 원형 장부 표준 구간, 충돌 방지, 매달림 방지 앵커 및 미끄럼 방지 고리 등이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안전성 검사, 디버깅 및 지능형 지휘 센터 등의 기능도 원격으로 제공된다.

고객 만족과 프로젝트 성공을 보장하는 고품질 서비스 

Zoomlion은 여름에도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장비를 개발하는 한편,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장비의 냉난방 및 열 배출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보장하는 신뢰도 높고 시기적절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한다.

Zoomlion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더 잘 이해하며, 장비의 잠재적인 문제를 파악하고 고장을 방지하기 위해 13년 동안 글로벌 서비스 투어를 운영해왔다. 올 7월, Zoomlion은 최신 서비스 투어를 시작했는데,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약 2천여 곳에 달하는 고객사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 투어는 건설 기계 장비와 취약한 부품에 대해 포괄적인 '건강 검진'을 진행하고, 작업자를 위해 안전교육 세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안전은 근면한 노력과 더불어 최고 수준의 품질과 보호 기준을 준수하는 것에서 비롯된다. 역사상 가장 더운 여름이 될 수도 있는 이번 여름에, Zoomlion은 고객 중심적인 접근법을 향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Zoomlion은 여름철 건설 프로젝트를 위해 안전하고 혼란 없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기술 혁신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더 향상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출처: Zoomlion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