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0 (일)
Astronergy, RETC '2023 Overall Highest Achiever'에 선정돼
Astronergy, RETC '2023 Overall Highest Achiever'에 선정돼
  • PR Newswire
  • 승인 2023.07.28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엄격한 PV 모듈 테스트 거쳐

(항저우, 중국 2023년 7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n형 TOPCon PV 모듈 부문의 선구자이자 TOPCon 역량 기준으로 세계 2대 제조업체인 Astronergy가 RETC(Renewable Energy Test Center)가 발표하는 연례 PV 모듈 지수(PV Module Index, PVMI)에서 '2023 Overall Highest Achiever'로 인정받았다. 이는 Astronergy의 PV 모듈의 높은 품질, 성능 및 신뢰도에 대한 인증이다.

Astronergy가 RETC로부터 Highest Achiever 마크를 획득했다.

RETC는 태양광 산업을 위한 선도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인증 시험기관이다. RETC는 품질, 성능 및 신뢰도 부문에서 12개월 동안 여러 모듈을 대상으로 11개 시험을 진행하고, 엄격한 결과에 따라 최고 중의 최고 기업에 'Overall Highest Achiever' 타이틀을 수여한다. 이를 통해 PV 모듈 지수 보고서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PV 모듈 기업과 기술을 선보이고 인정한다. 

RETC 보고서 결과에 따르면, Astronergy는 모듈 품질, LETID 저항, PAN 파일, 습열 및 열 사이클을 포함하는 다양한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면서 이 타이틀을 획득했다고 한다. 

Astronergy의 글로벌 제품 관리 부문(Global Product Management) 총괄책임자(General Manager)인 Jack Zhou에 따르면, IEC 기준보다 강도가 세 배나 높은 RETC의 표준 LETIPD 저항 시험에서 ASTRO N n형 TOPCon 모듈의 전력 열화 데이터는 업계 최고 수준인 -0.24%에 불과했다고 한다. 이는 광유도 감쇠에 대한 저항성 측면에서 Astronergy 모듈의 강점을 보여주는 확실한 증거다. 

RETC는 2023년 보고서에서 IEC 및 UL 인증 기준보다 강도가 세 배나 높은 600시간 TC 시험(TC600)에 대한 모듈 성능 분포 데이터를 제공했다. Jack Zhou GM에 따르면, 600 열 사이클 후 Astronergy n형 TOPCon PV 모듈의 전력 감쇠 데이터는 업계 최고 수준인 -0.54%에 불과했다고 한다. 

RETC는 전술한 시험 외에도 일련의 엄격한 시험을 진행했고, 이를 통해 Astronergy의 우수한 여러 제품이 이른바 시금석으로 인정받았다. Astronergy의 PV 모듈 제조 역량이 2023년 말까지 55GW(n형 TOPCon이 81%)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Astronergy는 전 세계가 지속가능한 녹색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선구적인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 Astronergy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