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40 (월)
Shanghai Electric 경영진, 친환경 저탄소 협력 강화 위해 Siemens 방문
Shanghai Electric 경영진, 친환경 저탄소 협력 강화 위해 Siemens 방문
  • PR Newswire
  • 승인 2023.08.0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이, 중국 2023년 8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Leng Weiqing Shanghai Electric(SEHK: 2727, SSE: 601727) 이사장은 최근 독일을 방문해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Christian Bruch Siemens Energy AG 회장이자 최고경영자(CEO) 겸 최고지속가능경영자(CSO)와 산업 협력 및 협업 혁신을 더욱 강화하고 저탄소 고품질 에너지 전환과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회담을 가졌다. 본 회담은 Bruch 회장이 Shanghai Electric 본사를 방문한 지 4개월 만에 열렸다.

Ms. Leng Weiqing, Chairwoman of Shanghai Electric, recently visited Siemens in Germany to Further Forge New Green, Low-Carbon Cooperation.

회담 중 Bruch회장은 Siemens Energy의 발전 전략과 레이아웃에 대해 간결하게 발표했다. 그는 세계 최고 에너지 기술 기업이자 유명 장비 공급업체로서 Siemens Energy의 위상을 부각하면서 수소 생산용 물 전기분해, 스마트 그리드, 해양 중계국을 총망라한 최첨단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Siemens는 가스 화력 발전, 송전, 풍력 및 저탄소 산업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적인 저탄소화 추세에 따라 에너지 분야는 상당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Siemens는 중국의 이중 탄소(dual carbon)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이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피력했다. Shanghai Electric와 Siemens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협력과 혁신의 기회를 포착하기를 고대하면서 다양한 영역에서 실질적인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중이다. 친환경 및 저탄소 에너지 전환을 촉진하여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것이 목표다.

Leng Weiqing 회장은 Siemens Energy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며 "Shanghai Electric은 친환경과 저탄소를 미래 발전의 초점으로 삼고 있으며, 새로운 트랙 전략에 따라 풍력, 빛, 에너지 저장, 수소 등 4대 신에너지 분야의 레이아웃에 집중하는 동시에 친환경 에너지 개발과 저탄소 전환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Shanghai Electric은 친환경 기술 분야에서 공개 협력과 시너지 효과 창출을 통해 핵심 경쟁력 제고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30년 가까이 진심으로 협력해 온 전략적 파트너로서 Siemens Energy와 기술 협력 및 인재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협력 모델을 혁신하며, 미래 지향적 개발 개념, 기술 혁신, 제품 포트폴리오 및 솔루션 개발을 위해 손을 맞잡기를 바란다"면서 "함께 협력하며 새로운 에너지 미래를 구축하는 동시에 모두를 위해 완전 탈탄소화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실현하기 위해 전념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독일 방문 기간 동안 Leng Weiqing 회장이 이끄는 대표단은 Siemens Energy Transformers Factory, PEM Hydrogen Production Factory, Gas Turbine Factory, and Innovation Center를 둘러봤다. 또한 Siemens Energy 집행위원회 위원 겸 수석부사장인 Karim Amin과 Siemens Energy의 산업 발전, R&D 역량, 효율적인 생산 조직 및 관리 모델을 주제로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누며 귀중한 통찰을 얻었다.

Shanghai Electric 소개 

Shanghai Electric Group Company Limited(SEHK: 2727, SSE: 601727)는 전 세계에 진출한 산업용 친환경 스마트 시스템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글로벌 공급업체로 스마트 에너지, 지능형 제조 및 디지털 정보의 통합을 전문으로 한다. Shanghai Electric은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신성장 동력을 촉진함으로써 저탄소 발전과 디지털 전환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파트너들과 혁신적인 산업 생태계의 무한한 기회를 활용하여 2030년 이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 정점 및 206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고, 신에너지 장비 생산 및 고급 장비 현지화 부문에서 선두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shanghai-electric.com/group_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Shanghai Electric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