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50 (토)
I Squared Capital와 협력한 BDx Data Centers가 Manish Prakash를 사장 겸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로 임명한다
I Squared Capital와 협력한 BDx Data Centers가 Manish Prakash를 사장 겸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로 임명한다
  • PR Newswire
  • 승인 2023.08.02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전역에서 BDX 수익, 시장 확대  디지털 성장을 견인할 노련한 테크놀로지 업계 리더

싱가포르, 2023년 8월 2일 /PRNewswire/ -- BDx 데이터 센터, 미국 사모펀드 회사인 I Squared Capital의 포트폴리오 회사가 Manish Prakash를 사장 겸 최고 경영 책임자로 임명하며 사업 성장 전략을 확대하고 있다. Manish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및 통신 회사들의 기업회생, 지속 가능한 조직 구축 및 디지털 전환에서 25년 이상의 경영자 리더십 경험을 가져온다. Manish는 BDx에서 비즈니스 및 성장 전략을 책임지고 회사의 전 세계 여러 시장에서 모든 상업, 마케팅 및 채널 기능을 주도할 것이다.

Manish Prakash, President and Chief Business Officer, BDx

Manish는 가장 최근까지 Microsoft의 규제 산업인 에너지, 중요 인프라, 의료, 교육 및 공공 부문의 아시아 태평양 전무 이사를 역임했다. Microsoft 근무 전에 Manish는 Teleenor Global Enterprise 부문의 수석부사장 및 책임자로 일하며 북유럽 국가 및 아시아에서 B2B Enterprise 사업을 주도했다. Manish는 또한 Airtel Business/Enterprise의 사장을 역임했으며 Accenture, SK 그룹 및 Tech Mahindra에서 고위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INSEAD에서 MBA를 취득한 그는 Asian Development Bank (ADB)와 Ecosystm의 자문위원으로 일하고 있다.

BDx 데이터 센터의 CEO인 Mayank Srivastava는 "Manish는 풍부한 업계 경험, 예리한 비즈니스 전문 지식 및 전략적 사고방식을 가져와 BDx로 하여금 새로운 시장으로 계속 확장해 나가고 기업과 거대 회사들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의 사업을 새로운 수준의 높이로 끌어올릴 탁월한 수석 리더이며, 여러 부문에서 성장하고 있는 우리 팀들이 미래를 지향해 혁신을 계속 추진하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Manish와 최근 BDX 팀 리더로 채용된 분들을 환영하게 되어 기쁩니다."

"BDX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Generative AI는 앞으로 10년 동안 수조 달러의 경제적 가치를 추가할 전례 없는 데이터 경제의 문을 열었습니다."라고 Manish는 말했다. "고객과 파트너의 신뢰를 바탕으로 수년간 구축된 최첨단 데이터 센터 엔지니어링, 혁신 및 신뢰성으로서 BDx는 주요 시장에서 선도적 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좋은 상황에 있습니다. 저는 우리의 성장 전략의 다음 단계를 이끌며 우리 회사와 이해 관계자들을 위해 장기적 가치를 창출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BDx는 최근 Rajiv Sareen을 비즈니스 운영 및 기업 재무 담당 부사장으로, Prasheel Pardhe를 글로벌 인사 및 총무 책임자로, Pravin Mahajan을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로 채용하여 리더십 내 요직의 보임을 실행했다.

 BDx와 BDx의 최첨단 데이터 센터의 서비스 및 위치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www.bdxworld.com.

 BDx Data Centers 소개

BDx Data Centers는 빠르게 성장하는 아시아 시장의 기업과 거대 회사들을 위해 일하며, 동일 장소 배치, 맞춤형 관리 서비스 및 상호 연결 해법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입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팀이 주도하는 BDx Data Centers는 고객이 디지털화 추진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해당 지역에서 초현대식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BDx Data Centers는 매우 효율적인 공간과 전력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설계된 고도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Dx Data Centers는 아시아에서 증가하고 있는 디지털화를 촉진하기 위해 안전하고 확장 및 축소에 자유로우며 지속 가능한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선진 시장과 신흥 시장 모두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I Squared Capital 소개

I Squared Capital은 북미, 유럽,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에 대한 투자에 중점을 두고 경영하며 37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독립적인 글로벌 인프라 관리자입니다. 마이애미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마이애미, 홍콩, 런던, 뉴델리, 싱가포르, 타이페이 및 시드니의 사무실에 215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I Squared Capital은 공익사업, 에너지, 디지털 인프라, 운송, 환경 인프라 및 사회 인프라 부문에 걸쳐 전 세계 수백만 명에게 중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31,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59개국 77개 기업의 다양한 분야에 투자해 왔습니다.

bdxworld.com을 방문하시거나 LinkedIn  이나 YouTube에서 팔로우해주세요.

연락처:
Tara Karolski, BDx Data Centers 대행
Jaymie Scotto & Associates (JSA)
jsa_bdx@jsa.net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66224/BDx_Manish_Prakash.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66223/BDx_Data_Center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