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20 (토)
투썸플레이스, 8월 SKT T day 빙수 30% 할인 및 카카오뱅크 제휴 할인 프로모션 실시
투썸플레이스, 8월 SKT T day 빙수 30% 할인 및 카카오뱅크 제휴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8.0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8월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8월 SKT T day 투썸 빙수 3종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투썸플레이스의 빙수 3종 △베리 크럼블 케이크빙수 △애플 망고 케이크 빙수 △우리 팥 빙수 중 원하는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주문 및 결제 시 직원에게 ‘T day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 T day 매직 바코드는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발급받을 수 있고, T멤버십 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이번 SKT T day 빙수 할인 혜택은 T 멤버십 할인형, 적립형 고객 모두 이용 가능하며,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우주패스 Life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앱과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8월 8일(화)부터 9월 7일(목)까지 카카오뱅크와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개인사업자 체크카드 및 mini 카드로 15,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이 즉시 할인되며, 전월 실적이나 이용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카드로 결제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투썸의 스테디셀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그동안 투썸플레이스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시원한 할인 행사와 함께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에 달콤한 휴식을 선물하는 8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