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20 (토)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시립이지수노을어린이집,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시립이지수노을어린이집,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8.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4일(금),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시립이지수노을어린이집(원장 서현정)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립이지수노을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시립이지수노을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였다.

 

서현정 시립이지수노을어린이집 원장은 "아동존중과 아동권리보호를 위한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어린이집과 가정,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하여 아동권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아동권리가 보장되어 아이들이 더 행복하고 안전하게 살아 갈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지부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굿네이버스를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시는 원장님께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나눔 캠페인이 더욱 확산되어 국내외 소외받는 아이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굿네이버스가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오산·평택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031-8003-13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