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10 (토)
청소년 뮤지컬 라인업:The 오디션 하반기 기대작
청소년 뮤지컬 라인업:The 오디션 하반기 기대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8.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청소년 학업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아이들의 꿈과 진로에 대한 고민을 무대에서 풀어낸 청소년 뮤지컬 ’라인업:The 오디션‘이 하반기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돌 데뷔라는 꿈을 찾아 나선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뮤지컬 ‘라인업:The 오디션’은 성균관대 600주년 기념관 새천년홀 극장에서 진행된다. 청소년이 관람대상인 만큼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공연장소를 마련하였다.

 

뮤지컬 도중 관객석에서 학생을 골라내어 뮤지컬에 직접 참여하는 경험을 선사하고, 극 중 아이돌 연습생인 ‘더 레전드’팀이 아이돌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들을 지켜보며 꿈과 미래에 대해 간접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라인업:The 오디션‘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관람할 수 있는 청소년 전문 창작 뮤지컬로, 공연을 관람한 학생은 “익숙하고 즐거운 뮤지컬 뮤직넘버에 학업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기회였고, 아이돌을 소재로 하는 이야기에 매우 흥미로웠다.”, “화려한 퍼포먼스에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었고, 꿈에 대한 실패와 도전에 대한 메세지에 공감하였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라인업:The 오디션은 9월부터 하반기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쿠폰스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