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50 (토)
휴롬, 가을 시즌 원액기 티마스터 할인 프로모션 실시
휴롬, 가을 시즌 원액기 티마스터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8.10.0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디바 원액기와 티마스터
휴롬디바 원액기와 티마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은 완연한 가을을 맞아 원액기와 티마스터를 할인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휴롬은 오는 18일까지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통해 휴롬 티마스터를 정가 9만 9천원에서 할인된 8만 9천원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에서 진행하는‘퍼펙트 웨딩페어’에서 금년 출시된 신상품 휴롬디바를 첫 할인가로 선보인다. 가격은 정가 39만 9천원에서 할인된 36만 9천원이며,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휴롬 티마스터는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다양한 종류의 차를 마실 수 있는 전기 티포트로 재료에 따라 버튼만 누르면 최적의 시간과 온도로 차를 우려내는 제품이다. 잎차/꽃차, 과일차, 한방차/약탕, 쾌속가열, 보온 다섯 가지 티 프로그램이 세팅돼 있어 원터치로 재료의 맛과 향, 영양, 농도가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휴롬디바는 2개의 주스필터를 사용해 찌꺼기가 끼지 않아 매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척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필터 세트를 분리해 물에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또한 본체 상단부와 드럼 하부의 홈을 끼우기만 하면 한번에 조립되는 간단한 구조로 간편하게 건강 주스를 만들 수 있다.

 

휴롬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기 때문에 건강한 차와 주스로 몸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휴롬 건강가전으로 면역력을 키우고 건강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