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0 (토)
MBC 라디오 'FM4U 스페셜DJ' 이효리, 유인나, 이상순, 이준혁, 빈지노, 진서연, 박재정
MBC 라디오 'FM4U 스페셜DJ' 이효리, 유인나, 이상순, 이준혁, 빈지노, 진서연, 박재정
  • 최선은
  • 승인 2023.08.0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 'FM4U 스페셜DJ' 이효리, 유인나, 이상순, 이준혁, 빈지노, 진서연, 박재정
라디오 'FM4U 스페셜DJ' 이효리, 유인나, 이상순, 이준혁, 빈지노, 진서연, 박재정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MBC라디오가 가수 이효리, 배우 유인나, 이준혁 등 초호화 스페셜 DJ 명단을 공개했다.

 

우선 배우 이준혁과 유인나는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이하 브카)> 스페셜 DJ를 맡는다. 두 사람은 여름휴가를 떠난 진행자 이석훈의 빈자리를 차례로 맡아 청취자들의 오전 11시를 채운다.

 

7일 월요일 스페셜 DJ 첫날을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줄 배우 이준혁은 지난해 12월 <브카>에 출연, 직접 제작한 게임과 그림책 “안녕 팝콘”을 소개한 바 있다. <비밀의 숲>, <60일 지정생존자> 등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준혁은 지난 5월 개봉 영화 <범죄도시 3>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극장가 뜨거운 열풍을 일으킨 만큼 이번 <브카>를 통해 라디오 진행자로서 보여줄 색다른 면모에 큰 기대가 모인다.

 

이어서, 8일과 9일은 배우 유인나가 진행을 맡아 베테랑 라디오 진행자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지난 4월 <브카>에 출연,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와 입담을 보여주며 청취자들을 사로잡기도 했던 유인나는 과거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를 5년간 진행하며 라디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온 대표적인 라디오 진행자로, 오랜만에 ‘꿀디’로 라디오 스튜디오에 복귀해 오전 시간대 라디오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철수의 음악캠프(이하 배캠)>는 8월 16일부터 ‘별들의 귀환’이라는 제목을 걸고 스페셜DJ 특집이 방송된다. <배캠>은 전통적으로 김혜수, 유해진 등 배우들이 주로 스페셜 DJ를 해왔으나, 올해는 특별히 각 음악 분야에서 가장 주목받는 현직 뮤지션들이 스페셜 DJ로 나선다. 힙합 분야에는 빈지노, 댄스 음악 분야에는 이효리, 인디 음악 분야에는 이상순, 그리고 발라드 분야에선 박재정이 각 음악 장르를 대표하여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빛내줄 예정이다.

 

영화 <독전>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진서연은 8월 14일부터 정지영 DJ를 대신해 <오늘아침>을 진행한다. 그녀는 “라디오 DJ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에서 뜻 깊은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다. 청취자분들과 함께 진솔하고 즐거운 소통을 나누고 싶다.”라며 스페셜 DJ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초호화 스페셜 DJ군단과 함께할 이번 특집방송은 오전 11시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오후 6시 <배철수의 음악캠프>, 그리고 오전 9시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에서 방송되며, 수도권 FM 91.9MHz 또는 MBC 스마트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를 통해 실시간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보이는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 ‘므흐즈’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함께할 수 있다.

 

각 프로그램별 세부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8/7(월) 배우 이준혁

8/8(화) 배우 유인나

8/9(수) 배우 유인나

 

<배철수의 음악캠프> 특집 ‘별들의 귀환’

8/16(수)  가수 빈지노

8/17(목)  가수 이효리

8/18(금)  가수 이상순

8/19(토)  가수 이효리

8/20(일)  가수 이상순

 

8/26(토)  가수 박재정

8/27(일)  가수 박재정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

8/14(월) 배우 진서연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