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40 (토)
[오늘뭐볼까? 7일]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TOP7, 대망의 결승전 신곡 대결...채은선, 임소연, 김민지, 박규연, 카사스 마리앤에이, 김하나, 오보람
[오늘뭐볼까? 7일]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TOP7, 대망의 결승전 신곡 대결...채은선, 임소연, 김민지, 박규연, 카사스 마리앤에이, 김하나, 오보람
  • 최선은
  • 승인 2023.08.0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TV조선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7일 TV조선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이하 '쇼퀸')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선 '쇼퀸' TOP7 채은선, 임소연, 김민지, 박규연, 카사스 마리앤에이, 김하나, 오보람이 펼치는 대망의 결승전 무대가 공개된다. 

 

'쇼퀸'의 우승자는 생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심사위원 점수와 온라인 응원 점수 이외에도 실시간 문자 투표가 더해져 한 편의 드라마같은 결승전이 될 전망이다. 특히 실시간 문자 투표로 얻는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결승 미션이 신곡 대결로 결정된 만큼 참가자들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노래로 레전드 무대들을 선사한다. 먼저 탈락의 문턱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부활의 아이콘 오보람과 만능 올라운더 박규연은 애절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보컬의 정석 카사스 마리앤에이는 '비욘세'로 변신을 예고했고, '쇼퀸'의 무패 신화 채은선 역시 레전드 심사위원들의 흥을 돋우며 화끈한 무대로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낸다.

 

이밖에도 앞선 4라운드에서 역대 최고 심사위원 점수를 받은 김민지, 서울대 국악 여신 임소연, 유니크한 보컬리스트 김하나까지 참가자들은 제1대 '쇼퀸'을 차지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치열한 접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역대급 무대들의 향연 속 과연 어떤 참가자가 심사위원단의 극찬을 끌어내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최종 1위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의 마지막 방송은 7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2023 쇼퀸 TOP7'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