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10 (토)
‘남남’ 전혜진, 역대급 위기 봉착! 살인범 마주하나?
‘남남’ 전혜진, 역대급 위기 봉착! 살인범 마주하나?
  • 최선은
  • 승인 2023.08.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T스튜디오지니
사진= KT스튜디오지니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전혜진이 늦은 밤 역대급 위기에 홀로 봉착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기획 KT 스튜디오 지니/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릴 가득 미스터리로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다. 이에 8월 1일 방송된 ‘남남’ 6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3.6%를 기록하며 월화 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그간 김은미(전혜진 분)의 뒤를 쫓는 수상한 남성의 행적이 곳곳에서 드러났다. 이에 김진희(최수영 분)는 은재원(박성훈 분)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했고, 사건의 전말을 파악하고 있었던 은재원은 차분한 어조로 김진희를 안정시켰다. 이와 함께 의문의 남성을 잡기 위한 김진희와 은재원의 합동이 예고돼 미스터리한 사건을 어떻게 풀어갈지 기대감을 더했다.

 

이런 가운데 ‘남남’ 제작진이 오늘(7일) 7회 방송을 앞두고 또다시 낯선 남성과 맞닥뜨린 김은미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은미 역시 자신이 심상치 않은 사건에 휩싸였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숨이 멎을 것만 같은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은미는 인적 드문 캄캄한 밤을 홀로 걷고 있다. 이내 뒤에서 수상한 인기척을 느낀 김은미는 긴장한 표정으로 딱딱하게 굳고 만다. 앞으로 내달릴 수도 없는 상황에서 결국 뒤를 돌아본 김은미의 건너편에 검은색 모자를 뒤집어쓴 문제의 남성이 서 있다. 단 몇 장의 사진만으로도 두 사람을 감싼 아슬아슬한 텐션이 느껴지며 서늘한 긴장감을 안긴다.

 

김은미는 선의로 나섰던 사건에 의해 예상 못 한 상황에 휩싸였다.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 역시 저마다 추측을 내세우며 범인을 물색하고 있는 상황. 과연 이날 김은미가 마주한 사람이 해당 사건의 진짜 범인이 맞을지, 또 김은미는 이 돌발상황에 어떻게 대처할지 호기심이 샘솟는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 7회는 오늘(7일) 밤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 그리고 TVING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