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30 (토)
[오늘뭐볼까? 7일]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오마이걸 효정-유아, 젠 만난다! 에너자이젠 육아 도전장!
[오늘뭐볼까? 7일]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오마이걸 효정-유아, 젠 만난다! 에너자이젠 육아 도전장!
  • 최선은
  • 승인 2023.08.0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KBS 2TV
사진 제공= KBS 2TV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마이걸 효정과 유아가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하는 젠의 육아에 도전장을 내민다.

 

오는 8일(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슈돌’ 490회는 ‘오 마이 패밀리’ 편으로 꾸며져 최강창민과 소유진이 내레이터로 호흡을 맞춘다. 이중 젠은 오마이걸 효정과 유아를 만나 상큼하고 청량한 여름을 함께 보낸다. 효정과 유아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에너지를 자랑하는 젠을 위해 맞춤형 육아를 펼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 오마이걸 효정과 유아는 최강 에너지를 자랑하는 젠을 만족시키기 위한 육아 역할 분담에 나선다. 효정은 “고등학교 때 베이비시터를 잠깐 했다”라며 경력직의 노하우를 살린 능숙함을 예고한다. 유아는 젠과 다정다감하게 눈높이 대화를 하는 전략을 세우며 만반의 준비를 한다. 이에 평소 처음 만난 사람들과 낯을 가리는 젠은 효정과 유아의 철저한 계획이 통했는지 첫 만남부터 바로 웃음을 터뜨려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젠은 효정과 유아의 끊임없는 리액션과 칭찬 세례에 최고의 기분 상태를 유지한다고. 특히 젠은 스스로 효정과 유아에게 자신이 먹던 아이스크림을 흔쾌히 먹여주는 애교까지 선보인다고 해 효정과 유아 앞에서 낯가림이 무장 해제된 젠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젠은 효정과 유아 앞에서도 예외 없이 멈추지 않는 장꾸력을 풀가동한다. 효정과 유아의 손을 꼭 붙잡고 걷던 젠이 갑자기 바닥에 철푸덕 앉으려는 시도를 한 것. 잠깐이라도 눈을 뗄 수 없는 젠의 장꾸미에 효정과 유아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해 젠의 육아 후 효정은 “역시 육아 후에 먹는 밥이 제일 맛있다더니”라며 현실 육아를 경험한 자의 찐후기를 남긴다고 해 이들의 특별한 하루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0회는 오는 8일(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