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50 (일)
Trina Solar, 4회 연속 RETC Overall Highest Achiever로 선정
Trina Solar, 4회 연속 RETC Overall Highest Achiever로 선정
  • PR Newswire
  • 승인 2023.08.0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저우, 중국 2023년 8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 Trina Solar가 Vertex N 700W 시리즈 모듈의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아 최근 발표된 RETC 2023 PV Module Index Report에서 다시 한번 Overall Highest Achiever로 선정됐다. Trina Solar가 Overall Highest Achiever로 선정된 건 이번이 네 번째로, 이는 PV 업계 선도기업임을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이다.

연례 보고서인 PV Module Index Report는 품질, 성능, 신뢰성 측면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비교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이해관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참고 자료를 제공한다.

신뢰성 테스트에서는 제품의 전력 저하(power degradation)가 -2% 미만이면 High Achievement를 달성한 것으로 간주된다. Trina Solar는 DH2000, PID, SDML 및 TC 600을 대상으로 한 일련의 모든 테스트에서 신뢰성 부문 High Achievement를 받았다. DH2000은 특히 주목할 만한 성능을 보였으며, Vertex N 700W 시리즈 모듈은 -0.87%와 -0.96%의 낮은 전력 저하를 보여줬다.

의심할 여지 없이 투자자와 최종 사용자 모두가 가장 신뢰하는 제품은 바로 에너지 수율이 높은 모듈이다. Trina Solar는 PID와 LeTID의 뛰어난 성능 덕분에 성능 부문에서도 High Achievement를 받았다. RETC의 PID 테스트는 IEC보다 두 배 더 엄격하다. Vertex N 700W 시리즈 모듈은 PID 테스트에서 전력 저하가 -0.59%와 -0.53%에 불과해 다른 테스트 모듈보다 훨씬 더 뛰어났다. RETC LeTID 테스트에서도 전력 저하는 -0.09%와 -0.17%에 불과했다.

품질 테스트에서는 Trina Solar Vertex N 700W 시리즈 모듈이 스레셔 테스트(Thresher test)를 100% 통과하면서 매우 우수한 성능을 보여줬다. PV 업계의 선두 주자인 Trina Solar는 설계 단계부터 엄격한 품질 관리를 수행하며 전 세계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Overall Highest Achiever 선정은 기술과 제품 가치를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한 Trina Solar의 부단한 노력을 방증하는 업적이다. Trina Solar는 PVEL로부터 9년 연속 Top Performer로 선정됐고, PV Tech의 PV ModuleTech Bankability 보고서에서 5년 연속 최고 등급인 AAA를 받았다. 또한 업계 최초로 BNEF와 TUV Rheinland로부터 해양 환경에서의 안전한 제품 사용을 인증하는 Tier 1 PV Module Maker List에도 여러 차례 포함되는 등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큰 신뢰를 받는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