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30 (일)
물류 플랫폼 Flexport, VILOG에 첫 참가
물류 플랫폼 Flexport, VILOG에 첫 참가
  • PR Newswire
  • 승인 2023.08.10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트남서 급성장하는 사업 입지 확대 기대 

호찌민, 베트남 2023년 8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선도적인 기술 기반 물류 플랫폼인 Flexport가 The Vietnam International Logistic Exhibition 2023 (VILOG)[https://vilog.vn/en ]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Thomas Cassuto 아시아 총괄 부사장은 '기술을 통한 글로벌 공급망 디지털화'라는 제목의 연설을 통해 강력한 가시성과 제어력,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활용해 공급망을 관리하는 Flexport의 기술력을 강조할 예정이다.

그동안 Flexport는 베트남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입지를 강화했다. 이를 통해 문호를 개방하고 글로벌 고객 공급망에 더 가까이 다가가면서 전문 파트너로서 부가가치를 창출했다. 

Thomas Cassuto 아시아 총괄 부사장은 "물류는 연평균 14~16%씩 성장하고 연간 400억~420억 달러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베트남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이다.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에서 소싱 옵션을 찾는 많은 고객에게 중요한 시장이자 우리가 추구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팽창 전략의 핵심 지역이다."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Flexport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을 위한 공급망을 간소화하고 시각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베트남 사업을 확장하고 전시회에 처음으로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VILOG에서 고객을 만나 Flexport가 표방하는 가치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Flexport는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모두를 위한 글로벌 공급망의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공장 현장에서 고객이 있는 곳까지 공급망을 완벽하게 통제하려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Cassuto 부사장은 "베트남의 인프라는 최근 몇 년 동안 증가하는 수요에 맞춰 개선됐다. 베트남의 수출입 업체들은 Flexport의 기술과 네트워크, 전문성을 활용해 공급망 관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또한 Flexport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는 글로벌 공급망에 대한 통찰력, 가시성, 통제력을 더욱 제고할 수 있다. 우리는 모두가 쉽게 느낄 수 있는 글로벌 무역을 만들면서 세계를 발전시키고 있다"고 강조했다.

Flexport는 베트남에서 확보한 입지를 바탕으로 우수한 '글로벌 공급망 기업'이 될 기회와 순풍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공급망이 트렌드에 앞서 제대로 진화하고 데이터 포인트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선 디지털화와 기술을 적절히 활용하는 게 해법이 될 수 있다. Flexport는 모든 고객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차별화의 핵심인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Flexport 소개

Flexport는 무역이 인류를 발전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 이런 믿음 하에 2013년 설립 이후 세워진 우리의 사명은 누구나 쉽게 글로벌 무역을 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다. Flexport[https://www.flexport.com/ ]는 기술 중심의 글로벌 물류 플랫폼으로, 구매자와 판매자, 물류 파트너의 성장과 혁신을 도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Flexport는 2022년 CNBC의 Disruptor 50 순위에서 1위[https://www.cnbc.com/2022/05/17/silicon-valley-supply-chain-fixer-flexport-tops-cnbc-disruptor-50.html ]로 선정되었으며, Fast Company의 Most Innovative Companies[https://www.fastcompany.com/90721911/flexport-fixing-supply-chain-crisis ]에도 선정됐다. Flexport는 2022년 2월에 Andreessen Horowitz와 MSD Partners가 주도하는 Series E 투자 라운드에서 9억 3,500만 달러[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07005279/en/Flexport-Announces-935-Million-in-Funding-to-Advance-Resiliency-and-Visibility-in-Global-Supply-Chain ]에 달하는 투자금을 유치했다. 여기에 DST Global, Founders Fund, SoftBank Vision Fund 1 등 기존 파트너 투자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Shopify도 전략적 투자자로 참여했다. 이러한 투자로 Flexport의 투자 후 기업가치는 80억 달러 이상으로 늘어났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