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30 (일)
Zoomlion, 몰입형 캠프 진행
Zoomlion, 몰입형 캠프 진행
  • PR Newswire
  • 승인 2023.08.1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nternational Youth Day 2023을 통해 젊은 인재들의 친환경 기술 개발을 지원하여 혁신적인 미래 발전을 지향

창사, 중국 2023년 8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이하 "Zoomlion"; 1157.HK)는 8월 12일 International Youth Day를 맞이해 Zoomlion의 Lugu Industrial Park에서 이번 8월 2주간 진행되는 몰입형 캠프에 소외 계층 대학생 12명을 초청하는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다. Zoomlion이 오랜 기간 진행한 사회 복지 프로그램 "Love-Changes-Destiny"의 연장선에 있는 이 이니셔티브는 실제 기업 체험을 통해 학생들의 장기적인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 International Youth Day의 핵심 주제는 "청소년을 위한 친환경 기술: 지속 가능한 세상을 향하여"이다. 유엔 사무총장 António Guterres는 지속 가능한 미래 창출에 있어 친환경 기술의 중요한 역할을 언급하며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다. "인류는 모든 곳에서 청소년들의 무한한 에너지와 아이디어, 기여에 의존하고 있다. 오늘 그리고 매일, 사람과 지구를 위해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청년들을 지지하고 조화를 이루자."

Zoomlion은 더 재능 있는 청년을 지원하기 위해 2003년 여러 단체와 협력하여 "Love-Changes-Destiny" 이니셔티브를 공동으로 설립했으며, 2022년 현재 4억 6,200만 위안(미화 6,447만 달러)을 모금하여 10만 4,000명 이상의 대학 과정을 지원했다.

또한 Tsinghua University, Central South University, Hunan University 등 교육 기관과 지속적이고 긴밀한 협력을 통해 중국 전역의 학생들을 위한 캠프와 세미나,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혁신적 사고방식을 가진 학제간 엔지니어링 인재를 육성하고, 채용 기반을 강화하며, 다양한 사회 복지 프로젝트를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Changsha University of Science & Technology의 College of Automotive and Mechanical Engineering에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여러 대학과 함께 인턴 교육 기지에서 교육 방법을 개발하고 산업과 교육을 통합하여 인력 공급을 보장하고 있다.

Zoomlion은 석박사 과정 학생을 위한 교환 방문을 주최하고, 루구 및 High-tech Zone Talent Recruitment, Xiaoxiang Talent Recruitment, Changsha Talent Recruitment 등 고급 인재 채용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여러 대학과 함께 온라인 경력 계획 코칭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청소년에 대한 Zoomlion의 이러한 변함없는 노력은 회사의 미래 성장을 위한 강고한 토대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감 있는 기업의 역할을 강조한다. 사회를 풍요롭게 하고 미래 세대에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헌신하는 Zoomlion은 앞으로 더 많은 청소년과 협력하여 더 밝고 환경친화적이며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