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10 (일)
EV 충전기 제조 업체Autel, 베트남 APAC Partner Summit 개최
EV 충전기 제조 업체Autel, 베트남 APAC Partner Summit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3.08.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퍼 차징 진단 및 EV 충전기 성공과 미래에 대해 논의

하이퐁, 베트남 2023년 8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 EV 충전기와 차량 진단 수리 장비 제조업을 선도하는 Autel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파트너를 위한 2023 Autel APAC Partner Summit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회담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파트너가 이룬 성과를 축하하고, EV 충전 및 청정에너지 솔루션을 중심으로 Autel이 회사의 역사에서 이룬 중요한 전환점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Autel APAC의 Henry He(아시아 태평양 영업이사)는 "지난해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모든 파트너가 이곳 베트남에 모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서밋은 파트너를 중심으로 Autel 스토리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우리는 계속해서 세계적 수준의 진단 장비를 구축하고 파트너를 위한 혁신적인 EV 충전기를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2023 Autel APAC Partner Summit은 다양한 국가와 지역의 진단 파트너들을 조명하고 2022년에 거둔 성과를 축하하는 자리였다. 또한 Autel Energy의 파트너들은 EV 충전기로 거둔 성과를 인정받았다. 모든 파트너는 EV 충전기 중 MaxiCharger 시리즈가 제조되는 Autel의 최첨단 공장을 방문하는 기회를 얻었다.

Henry He는 "Autel의 기반을 다진 것은 바로 진단 파트너들이다. 이제 Autel은 에너지 파트너들과 함께 청정에너지 미래를 향해 성장하고 있다. 이는 지난 19년 동안 우리가 함께 이룬 업적을 평가하고 파트너와 세계를 위해 더 큰 미래를 구상할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이다"라고 강조했다.

Autel APAC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호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와 기타 주요 국가 및 도시 등 핵심 지역을 포함하여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걸쳐 다양한 지역적 성장을 달성했다. 2023년 1분기의 성장률은 92%에 달했다. Partner Summit과 Autel 파트너의 도움으로 Autel APAC은 향후 수년 이내에 EV 충전기 중 인기 있는 MaxiCharger 라인을 더 많은 국가로 확장할 수 있는 입지를 마련했다.

2023 Autel APAC Partner Summit은 8월 12일, 베트남 하이퐁에서 열렸다.

Media Contact

Jia Hui Huang

marketing.jp@autel.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