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20 (토)
알리익스프레스, 여름은 끝나지만 할인은 끝나지 않는다…
알리익스프레스, 여름은 끝나지만 할인은 끝나지 않는다…
  • PR Newswire
  • 승인 2023.08.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 계절 맞이 가전 및 전자제품 업그레이드 기회"
-- '썸머 엔딩 세일' 프로모션 진행
-- 세일 상품 무료배송, 많이 살수록 할인혜택이 듬뿍!
-- 구매금액대 · 결제수단별 추가할인까지.

서울 2023년 8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 해외 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여름 시즌 오프를 맞아 가구 및 가전, 노트북, 태블릿, 전자제품, 반려동물 용품, 아웃도어 제품 등 기존 세일 항목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많은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썸머 엔딩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썸머 엔딩 세일’ 프로모션 진행 “여름은 끝나지만 할인은 끝나지 않는다…새 계절 맞이 가전 및 전자제품 업그레이드 기회”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28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는 스피커, 로봇청소기, 커피머신, 안마기, 텐트와 같이 1인 가구를 겨냥한 가구 및 가전, 가을날씨와 걸맞은 캠핑 및 아웃도어 제품 및 반려동물 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거실 테이블, 수납 선반, 램프 등 집을 꾸밀 수 있는 일부 제품들을 천원대의 파격적인 금액에 판매하는 타임 세일도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알리익스프레스는 상품 중 일부를 선정해 5일 배송 보장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배송지연보상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최소 구매 금액에 제한 없이 세일 제품을 무료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더욱 높아지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만원 이상 주문 시 4,800원, 8만원 이상 주문 시 12,000원, 12만원 이상 주문 시 21,000원의 할인 뿐 아니라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KB국민/농협/신한카드 및 기업은행 마스터카드 등 제휴 결제수단으로 결제 시 10%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21일, 첫 2시간동안 중복할인이 가능한 200달러 구매 시 35달러 할인이 가능한 코드도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행사 시작에 앞서, 알리익스프레스 어플리케이션에서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8월 18일부터 20일 사이 어플리케이션 내 게임 '고고매치(Gogomatch)'에서 레벨 30을 달성할 시, 10달러이상 구매 시 4달러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8월 21일 12시부터 27일 11:59분 까지이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여름을 마무리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쇼핑을 즐기기를 바란다"며, "알리익스프레스는 해외직구를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보다 안심하는 해외직구 경험을 하도록 한국 내 고객 서비스 및 배송 강화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에는 1억 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와 이색적인 아이템을 발굴하는 흥미를 돋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점차 많은 제품이 5일 내 도착을 보장하고 있으며, 한국어 고객센터도 운영해 쇼핑에 편리함도 더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소개
알리바바 그룹 산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알리익스프레스(www.aliexpress.com)는 2010년 창립되었으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중국과 세계 각 지역의 제조업체와 유통업체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알리익스프레스는 18개 언어로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