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10 (토)
권은비, “워터밤 공연 위해 물 직접 맞아보며 돌발 상황에 대비 욕실 바닥이 물바다가 될 정도.”
권은비, “워터밤 공연 위해 물 직접 맞아보며 돌발 상황에 대비 욕실 바닥이 물바다가 될 정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8.2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은비 (사진= 싱글즈 제공)
권은비 (사진= 싱글즈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매거진 <싱글즈>가 워터밤의 여신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여름 대표 아티스트로 자리잡고 있는 권은비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권은비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도발적이고 섹시한 모습과, 수수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청순하고 섹시한 무드의 상반된 매력을 함께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전보다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 팬이 많아진 걸 느낀다는 권은비는 “올라운더라는 평가가 너무 감사하지만, 좋은 부담으로 다가온다"고 밝혔다. 

 

그녀는 “실망시키면 안 된다는 의지가 강해 더 열심히 파고드는 성향이 강해졌다”고 전했다. 또한 “주변에서 배우상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 겁은 나지만 좋은 기회가 있다면 연기에 도전해 보고 싶다”며 “어떠한 역할이든 열심히 할 준비가 돼 있다”고 전했다. 

 

권은비의 무대는 항상 화려하고 역동적이다. 그만큼 무대를 어떻게 재밌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고 돌발 상황에 대해 준비한 권은비에게 워터밤 여신이라는 타이틀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다. 

 

권은비는 “10착 이상의 옷을 입어보고, 물도 다양한 각도에서 맞아보며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지금까지 “명확한 캐릭터로 인식시키기 위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드렸지만 앞으로는 ‘권은비’다운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며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기대되는 권은비의 화보는 <싱글즈> 9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