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0 (토)
테레파워(TerrePower), 북미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전기차 배터리 기술 강조
테레파워(TerrePower), 북미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전기차 배터리 기술 강조
  • PR Newswire
  • 승인 2023.08.3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앨라배마주 모빌, 2023년 8월 31일 /PRNewswire/ -- BBB 인더스트리(BBB Industries) 사업부인 테레파워(TerrePower) 2023 9 13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제조된 배터리 솔루션을 발표한다. 테레파워는 자동차 제조업체와 소비자를 위한 비용 효율적이고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인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를 위한 리튬 이온 배터리 기술을 소개하는 파이어사이드 채팅을 개최한다.

연사 보이어(John Boyer), BBB 테레파워 사업부 사장. 존은 자동차 업계에서 30 이상 근무한 베테랑입니다. 존은 BBB 유럽 진출과 전기차 배터리 재제조 개발을 주도했습니다.

마리아 카발레로(Maria Caballero), BBB 인더스트리의 e-모빌리티 부문 사장. 카발레로는 자동차 업계에서 25 근무한 베테랑입니다. BBB 합류하기 전에는 비스테온 일렉트로닉스(Visteon Electronics) OE 서비스 그룹을 이끌었습니다. 마리아는 또한 포드(Ford) 자동차 부품 사업부에서 제조, 비즈니스 기획, 프로그램 관리 다양한 직무를 수행했습니다.

진행자: 조던 아로차(Jordan Arocha), PMP, Munro & Associates, Inc. 상업 운영 이사 

내용북미 국제 오토쇼, 미시간 디트로이트   
         파이어사이드 채팅, "청정 에너지와 모빌리티의 미래를 이끄는 지속 가능한 부품 제조."

일시2023 9 13 수요일, 오후 1~오후 1 45 

장소헌팅턴 플레이스, 1 워싱턴 대로, 디트로이트, 미시간주(Huntington Place, 1 Washington Blvd., Detroit, MI)

목적전기차 배터리 재생산은 배터리에 사용되는 원자재를 채굴할 필요성을 줄여주기 때문에 지속 가능합니다. 테레파워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전기차 배터리, 태양광 패널,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제조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차량 배터리의 경우, 배터리 팩의 취약한 부품을 식별하고,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부품으로 교체하며, 배터리 팩의 성능을 개선하여 차량에 다시 사용할 있도록 하는 프로세스가 포함됩니다. 이상 사용할 없을 정도로 성능이 저하된 배터리 모듈은 에너지 고정식 저장 장치로 용도가 변경되어 새로운 생명을 얻게 됩니다.

BBB 인더스트리 소개

BBB 인더스트리(BBB Industries, LLC) 자동차, 산업 재생 에너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지속 가능한 제조업체입니다. 북미 전역에 걸쳐 광범위한 입지를 확보하고 운영 중인 BBB 2020년에 유럽 시장에 진출하여 현재 90 개국에서 다양한 비독점 수리 부품을 지속 가능하게 제조 공급하고 있습니다. 테레파워(TerrePower) 북미와 유럽 전역의 전기 자동차, 에너지 저장 태양광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BBB 사업부입니다. 1987년에 설립된 BBB 인더스트리는 앨라배마주 모빌과 텍사스주 댈러스 지역에 기업 센터를 두고 있는 민간 기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bbbind.com 참조하세요. 테레파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bbbind.com/terrepowe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