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00 (토)
HTC VIVE, VIVE XR 엘리트 빅 번들 딜: VR 매니아를 위한 획기적인 혜택 출시
HTC VIVE, VIVE XR 엘리트 빅 번들 딜: VR 매니아를 위한 획기적인 혜택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3.09.03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애틀, 2023년 9월 3일 /PRNewswire/ -- 가상현실 분야의 선구자, HTC VIVE가 VIVE XR 엘리트 빅 번들 딜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 기간 한정 패키지는 VR 매니아와 초보자 모두에게 최신 몰입형 게임과 경험에 빠져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최첨단 VR 하드웨어, 매력적인 게임, VIVE 스트리밍 케이블이 포함된 빅 번들 딜은 최고를 원하는 VR 게이머에게 큰 가치를 제공한다.

번들 주요 사항:

VIVE XR 엘리트 빅 번들 딜에는 지역에 따라 다음과 같은 품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기프트 카드 또는 프로모션 바우처 중에서 선택: 고객은 Steam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화 100달러 기프트 카드 또는 VIVE.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화 100달러 프로모션 바우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VIVE 스트리밍 케이블: 미화 79달러 상당의 VIVE 스트리밍 케이블은 고음질, 저지연 PC VR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 VIVEPORT에서 즐길  있는 5가지 매력적인 게임: 그린 헬 VR(Green Hell VR), 레 밀스 바디컴뱃(Les Mills Bodycombat), 언플러그드: 에어 기타(Unplugged: Air Guitar), 피그민 XR(Figmin XR), 글림프스(Glimpse)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5가지 타이틀에 푹 빠져 보세요. 각 타이틀은 다양한 게임 관심 분야에 맞춰 선택되었습니다.

이용 가능 여부  프로모션 세부 정보:

프로모션 세부 정보, 날짜, 포함 품목은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미국, 호주, 대만, 한국 고객은 2023년 9월 1일부터 2023년 9월 30일까지 또는 재고 소진 시까지 VIVE XR Elite 빅 번들 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국가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C VIVE 블로그 및 소셜 채널을 통해 공유될 예정입니다.

VIVE XR Elite - HTC VIVE 강력하고 가벼운 XR 헤드셋:

VIVE XR Elite는 가볍고 컴팩트한 폼팩터로 몰입감 넘치는 XR 경험을 제공하는 HTC VIVE의 최신 첨단 헤드셋입니다. 올인원 XR의 제약 없는 자유를 즐기거나 PC VR의 모든 성능을 활용하세요. VIVE XR Elite는 생생한 컬러 패스스루, 혁신적인 접이식 디자인, 조절 가능한 디옵터, 무단계 IPD 슬라이더, 3840 x 1920 통합 해상도, 최대 110도 시야각, 교체 가능한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C VIVE 소개

HTC VIVE는 기업과 소비자를 위해 실제와 같은 VR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가상 현실(VR) 플랫폼 및 에코시스템입니다. VIVE 생태계는 프리미엄 VR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VIVE 비즈니스는 동급 최고의 XR 하드웨어, VIVEPORT 플랫폼 및 앱 스토어, 기업 고객을 위한 VIVE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1억 달러 규모의 VR 비즈니스 액셀러레이터인 VIVE X, 문화 이니셔티브를 위한 VIVE ARTS를 포함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vive.com을 참조하세요.

HTC, VIVE, HTC 로고  VIVE 로고는 HTC Corporation 상표입니다.  문서에 언급된 기타 모든 회사명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있습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