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0 (일)
펜티 x 푸마의 공식 귀환: 리아나, 아반티를 출시하다
펜티 x 푸마의 공식 귀환: 리아나, 아반티를 출시하다
  • PR Newswire
  • 승인 2023.09.09 0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설들이 신은 작품, 리아나로 재탄생하다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 2023년 9월 9일 /PRNewswire/ -- 글로벌 아이콘인 리아나와 스포츠 기업인 푸마가 함께 새로운 제품 프랜차이즈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리아나(Rihanna)는 펜티(FENTY) x 푸마(PUMA)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본 브랜드에 돌아오며 본 파이프라인에서 수년간의 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여러 개의 제품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펜티 x 푸마의 귀환은 스포츠에 있어 푸마의 깊은 역사와 헤리티지를 음악, 문화 및 패션 업계의 선두 주자인 리아나의 상징적인 위상을 조합합니다. 본 파트너십의 첫 번째 신발 프랜차이즈인 펜티 x 푸마 아반티(Avanti)는 두 개의 푸마 아이콘을 색다르게 믹스한 작품으로 킹(King) 축구화의 고품질 레더 디자인을 헤리티지 러닝화인 이지 라이더(Easy Rider)의 아웃솔과 조합합니다.

리아나와 푸마는 상징적인 크리퍼(Creeper)를 통해 2015년부터 시작하여 함께하는 인연을 이어가는 동안 스포츠 스타일에 있어 파격적인 패션 작품을 출시한 역사가 있습니다. 리아나와 푸마는 펜티 x 푸마 트레이너, 펜티 x 푸마 퍼 슬라이드 및 그 외 다양한 작품 등 2015~2018년 동안 여러 신발과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뉴욕과 파리에서 열린 네 개의 패션쇼를 통해 펜티 x 푸마는 지난 십 년 동안 푸마의 브랜드 영향력과 적합성을 위한 촉매로써 역할을 했습니다.

이 스포츠의 경기장 밖의 위대한 영향력과 쌍을 이룬 리아나의 축구 사랑은 이 신발 프랜차이즈의 시작점 역할을 했습니다. 이 클래식 스타일을 갖춘 리아나의 작품은 푸마를 통해 새로운 스포츠 패션 콜라보레이션 시대를 위한 길을 개척했습니다.

거기에 더해, 리아나와 푸마에게는 이번 출시작이 부모가 신었을 때처럼 아이가 신었을 때도 틀림없이 멋지게 보이는 컬렉션을 선사하여 가족 모두에게 제공되도록 보장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전설들이 신었으며 지금은 리아나가 리믹스한 아반티는 또한 성인과 아이들 모두를 위한 남녀공용 신발로써 제공됩니다.

1968년에 오리지널 푸마 킹 축구화가 탄생하였고 에우제비우(Eusebio), 펠레(Pelé) 및 마라도나(Maradona) 등의 아이콘들이 이를 신었습니다. 1978년에 푸마 밀레는 결국 푸마 이지 라이더로 진화하게 되는 새로운 조깅화 프랜차이즈를 개시했습니다. 1998년에 질 샌더(Jil Sander)와 푸마는 질 샌더 킹(Jil Sander King)을 통해 이러한 두 개의 스타일을 융합한 최초의 패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신발은 추후 2001년에 푸마가 만든 아반티 디자인에 영감을 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지금, 2023년에 리아나는 레더 디테일부터 아웃솔의 검까지 자신의 개인 디자인 언어와 창의적인 요소를 추가하였으며 이 클래식 푸마 스타일에 자신만의 고유한 의견을 넣었습니다.

"저는 아카이브의 상징적인 무언가를 길거리에 가져오고 싶었으며 고인인 위대한 펠레는 아반티를 매우 상징적으로 만들었습니다."라며 리아나는 말했습니다.

"저희의 파트너십에 있어 이는 아주 흥미로운 시작이었습니다."라며 마리아 발데스(Maria Valdes) 푸마의 최고 제품 책임자는 전했습니다. "저희는 함께 시간을 보내며 푸마 아카이브를 열고 리아나와 상의할 적합한 제품을 확인했습니다. 아반티는 푸마의 클래식이며 특별하고 관중석의 상징적인 시각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 활기를 띠어 매우 행복하며 앞으로 수년간 저희가 함께 매장에 어떤 작품을 포함할지 생각하면 더욱더 즐겁습니다."

펜티 x 푸마 아반티는 버터리 소프트 빈티지 레더 디보스드 및 프린팅된 골드 포일 펜티 및 푸마 캣(PUMA CAT) 로고가 포함된 폴드 오버 텅을 갖춘 축구 트렌드 패션 작품입니다. 검 아웃솔 및 레더 풋베드를 갖춘 아반티의 디테일은 축구라는 스포츠에 있어 푸마의 깊은 역사과 헤리티지를 보여줍니다. 블랙 및 화이트 버전은 레이저로 인쇄한 로고와 레더 크롬 디테일을 포함하는 크롬 효과로 보완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리아나의 첫 펜티 x 푸마 캠페인은 펜타곤 모양과 축구의 스티칭에서 영감을 받은 세트 디자인과 함께 데니스 르폴드(Dennis Leupold)가 촬영했으며 두 명의 아이들뿐만 아니라 리아나, 에이셉 네이스트(A$AP Nast), 퓨어(Pure), 펠릭스 말라드(Felix Mallard) 등 유명 인사들을 포함합니다.

펜티 x 푸마 아반티는 2023 9 15 오후 11(KST)부터 시작하여 전 세계에서 puma.com 및 선별된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아반티 출시작은 이번 가을에 출시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 예정입니다.

사진 링크, 동영상 링크.

푸마

푸마는 세계 선두를 달리는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개발하며, 판매하고, 마케팅합니다. 75년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를 위한 빠른 제품을 만들어 내며 스포츠와 문화를 끊임없이 진전시켰습니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및 훈련, 농구,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분야에서 퍼포먼스 및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합니다. 푸마는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력하여 스포츠의 영향력을 길거리 문화와 패션으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120개가 넘는 국가에 제품을 유통하며 전 세계 약 20,000명의 사람들을 고용하고 있으며 독일/헤르초게나우라흐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03878/PUMA_HERO_FINAL.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03879/4259648/PUMA_Fenty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