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00 (월)
CIFF Shanghai 2023, 해외 참가자가 급증한 가운데 성황리에 폐막
CIFF Shanghai 2023, 해외 참가자가 급증한 가운데 성황리에 폐막
  • PR Newswire
  • 승인 2023.09.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이 2023년 9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 52nd 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상하이)(이하 CIFF Shanghai 2023)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19년 대비 해외 참가자 수가 10.44% 증가해 총 9만 3474명의 가구 업계 방문객이 4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CIFF Shanghai 2023에서는 세심하게 계획된 8개의 주요 테마 전시장을 마련하고, Shanghai International Furniture Machinery & Woodworking Machinery Fair, CIFF Commercial Office Space Exhibition, CIFF Trend Life Aesthetics Exhibition), CIFF Urban Outdoor Exhibition 등 4개의 부속 전시회를 동시에 진행됐다. 상하이 홍차오에 위치한 National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34만m2의 전시 면적에 1500개 가구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굴지의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눈길을 끄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미래지향적이고 창의적이며 종합적인 전시를 통해 아름다운 주택 인테리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professional pioneer 특별 전시회에서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주택 디자인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했다.

중국은 물론 해외 전시업체, 전문 바이어, 가구 산업 애호가들이 참여한 이번 박람회는 업계의 소통을 증진하고 중국 업체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며 새로운 개발 기회를 모색하고 세계적 지평을 확대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4일간의 박람회 기간 중에 진행된 2023 Global Furniture Industry Development Forum - China Commercial Design Trend Conference에서는 20명이 넘는 강연자와 게스트를 초청해 도시재생, 지속가능한 디자인, 기술변화, 라이프스타일, 문화 통합, 공간연출 등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다양한 관점으로 장기적인 전망과 의견, 실무적인 연구 결과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CIFF Shanghai는 수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중국 내 고급 시장에 초점을 맞춰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해왔다. 또한 전시회에 참여한 최고의 가구 업계 브랜드와 중국 및 해외 시장의 핵심 유통 채널을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장이다. CIFF Shanghai는 세계적인 전시 플랫폼을 창출하고 전 세계적으로 업계의 상호작용과 협업을 촉진하며 양질의 홈 퍼니싱 산업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iff.furnitu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