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40 (일)
파라마운트+, J:COM 및 와우와우 INC.와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에 론칭하다
파라마운트+, J:COM 및 와우와우 INC.와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에 론칭하다
  • PR Newswire
  • 승인 2023.09.21 0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마운트 스트리밍 서비스 글로벌 청사진은  서비스의 2022 한국 론칭 성공에 이어  번째 아시아 시장으로 확장합니다

여기에서 에셋 다운로드

도쿄, 2023년 9월 21일 /PRNewswire/ -- 파라마운트(Paramount, NASDAQ: PARA, PARAA) 오늘 일본 최고의 케이블 텔레비전 사업자이자 광역 인터넷 제공 업체 하나인 J:COM 시장 최고의 프리미엄 유료 채널인 와우와우(WOWOW Inc.) 파트너십을 통한 당사의 프리미엄 스트리밍 서비스인 파라마운트+(Paramount+) 다가오는 일본 론칭을 발표했습니다. 일본은 작년 한국 데뷔에 이어 서비스를 론칭하는 아시아의 번째 시장입니다.

12 1일부터 시작하여 파라마운트+ J:COM 와우와우의 온디맨드 서비스를 통해 이들의 구독자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유명 영화와 시리즈를 일본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팬들은 털사 메이어 오브 킹스타운,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월드 같은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작품을 기대할 있습니다. 이러한 팬이 좋아하는 작품은 론칭 일본에 최초로 배포될 예정입니다.

파라마운트+ 슬레이트는 또한 파라마운트의 광대한 라이브러리의 작품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작품은 파라마운트 픽처스의 미션: 임파서블범블비  .아이. 같은 할리우드 히트작, CSI: 과학수사대  NCIS 같은 인기 있는 CBS TV , 니켈로디언의 네모바지 스폰지밥  코미디 센트럴의 사우스 파크 같은 애니메이션 선호작덱스터  레이 도노반 같은 인기 있는 쇼타임(SHOWTIME®) 작품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재팬(Video Music Awards Japan) 등의 MTV 청소년 시리즈 상징적인 음악 쇼가 있습니다.

"일본의 파라마운트+ 론칭을 통해 저희는 이제 시간의 유명 영화 시리즈를 세계 모든 주요 스트리밍 시장의 팬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는 저희에게 중요한 사건이자 당사의 스트리밍 사업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라며 마르코 노빌리(Marco Nobili) 파라마운트+ 인터내셔널의 부사장  국제 총괄 매니저는 전했습니다. "J:COM 와우와우와 당사의 협력을 강화하여 이들의 시청자에게 당사의 상징적인 스튜디오 브랜드의 놀라운 콘텐츠와 사랑받는 스타들 캐릭터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요이치 이와키(Yoichi Iwaki) J:COM 사장  대표이사의 코멘트: "수년 동안 파라마운트 글로벌은 음악 채널인 MTV 다양한 영화 드라마를 J:COM TV 통해 고객에게 제공해 왔으며 이는 J:COM TV 가장 매력적인 특징 하나이자 고객의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파라마운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의 사람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특히, NCIS  CSI 같은 그룹의 드라마 시리즈는 당사의 고객에게 매우 호평받고 있으며 저희는 J:COM 스트림(STREAM) 통해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프로덕션 등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장기 파트너인 와우와우와 함께 저희는 파라마운트+ 일본에서 성공하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추가로, 저희는 회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고객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의 가치를 강화할 것입니다."

아키라 타나카(Akira Tanaka) 와우와우 대표이사, 사장  최고경영자의 코멘트: "파라마운트 글로벌은 계속해서 미국 영화 TV 산업을 이끌며 끊임없이 세계의 사람들을 움직이는 작품을 제작해 왔습니다.20 동안, 와우와우는 파라마운트 글로벌의 할리우드 영화 드라마 시리즈를 제공해 왔으며 모든 작품들은 당사의 구독자에게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이제 와우와우 온디맨드를 통해 영화 국제 드라마 많은 양의 파라마운트+ 멋진 콘텐츠를 제공할 있게 되었습니다. 와우와우는 JCOM 함께 파라마운트+ 일본에서 성공하도록 근면하게 작업할 것입니다. 저희는 파라마운트와 파트너십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와 함께 향후 추가 협력을 살펴보고 이것이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신규 기획으로 이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파라마운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하나로 세계 45개가 넘는 시장의 6,100 명이 넘는 구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라마운트는 또한 세계적으로 빠른 서비스의 선구자이자, 35개가 넘는 시장에서 이용할 있으며, 최근에는 올해 8월에 호주에서 론칭된 플루토 TV(Pluto Tv) 본사입니다.

PARA-IR

파라마운트+ 소개 

다이렉트 커스토머(D2C) 디지털 구독 동영상 온디맨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인 파라마운트+ 라이브 스포츠, 속보 마운틴 오브 엔터테인먼트(Mountain of Entertainment)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스트리밍 서비스는 BET, CBS, 코미디 센트럴(Comedy Central), MTV, 니켈로디언(Nickelodeon), 파라마운트 픽처스(Paramount Pictures) 스미스소니언 채널(Smithsonian Channel)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제작 스튜디오에서 모든 장르에 걸쳐 오리지널 시리즈, 히트 인기 있는 영화로 구성된 광범위한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서비스의 초석이 되는 플랜인 파라마운트+ 위드 쇼타임(Paramount+ with SHOWTIME) 또한 스크립트 히트작, 크게 호평받는 논픽션 프로젝트, 쇼타임 스포츠(SHOWTIME SPORTS®)(업계 최고의 쇼타임 복싱 포함) 영화를 비롯한 쇼타임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프리미엄 플랜은 골프에서 농구 다수, 연중무휴 뉴스를 위한 CBS 뉴스 네트워크(CBS News Network) 플러스 스트리밍 액세스 스포츠 뉴스 분석을 위한 CBS 스포츠 HQ(CBS Sports HQ) 현지 라이브 CBS 스트리밍을 통한 비할 없는 이벤트 스포츠 프로그램을 포함합니다.

파라마운트+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aramountplus.com 방문하거나 소셜 플랫폼에서 @ParamountPlus 팔로우하여 확인할 있습니다.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956021/Paramount_Plu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