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00 (월)
Huawei Cloud를 통한 성장: GTM 및 영업 촉진
Huawei Cloud를 통한 성장: GTM 및 영업 촉진
  • PR Newswire
  • 승인 2023.09.2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이 2023년 9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 올해 개최된 HUAWEI CONNECT의 Huawei Cloud 세션 주제는 " Huawei Cloud를 통한 성장: 향상된 이점으로 GTM 및 영업 촉진"이었다. 고객사와 파트너사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Huawei Cloud 글로벌 마케팅 및 영업 서비스 사업부 사장 Jacqueline Shi는 기조연설에서 Huawei Cloud가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이뤄낸 성과에 대해 소개하며, Huawei Cloud Partner Sales GTM Acceleration Program을 비롯해 최신 파트너 정책과 공동 영업 이니셔티브에 대해 설명했다.

Huawei Cloud 글로벌 마케팅 및 영업 서비스 사업부 사장 Jacqueline Shi는 개회사에서 Huawei Cloud가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이뤄낸 성과를 강조하며 Huawei Cloud가 파트너사들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한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그는 "Huawei Cloud는 기술 혁신을 통해 전 세계 클라우드 네이티브 여정을 주도하고 있다. KooVerse를 통해 Pangu 모델, 가상 인간, GaussDB 등 Huawei Cloud가 제공하는 최첨단 서비스에 언제 어디서나 바로 액세스할 수 있다. Huawei의 새로운 GoCloud 및 GrowCloud 파트너 개발 프레임워크에서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Huawei의 첨단 기술을 제공하여 시장 기회를 공유하고자 한다. 모두가 힘을 합치면 함께 성장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Speech by Jacqueline Shi, President of Huawei Cloud Global Marketing and Sales Service

작년 한 해 동안 Huawei Cloud는 소프트 파트너사들과 협력하여 최첨단 솔루션을 개발해 전 세계 고객 기반을 확장했고, 시스템 통합 사업자(SI) 파트너들과 제휴하여 산업별 디지털 전략을 개발했으며, 각 기업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춤화된 디지털 전환 솔루션을 제공했다. Huawei Cloud와 파트너사들은 시장 인사이트를 확보하여 세분화된 고부가가치 시장 시나리오에 중점을 두고 국제 모범 사례를 빠르게 답습했다.

Huawei Cloud는 완전한 서비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30개 지역에 위치한 84개의 가용구역(AZ)과 전 세계 170개 국가 및 지역의 고객들이 액세스할 수 있는 고품질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한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Huawei Cloud는 튀르키예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이미 서비스되고 있다. Huawei Cloud는 기술 혁신과 관련하여 각종 산업의 중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시나리오/산업별 Pangu 모델을 제공함으로써 AI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에코시스템 개발 측면에서는 탄탄한 글로벌 생태계와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항상 최우선으로 삼아 파트너 역량에 중점을 두는 2개의 파트너 프레임워크, GoCloud와 GrowCloud를 새롭게 출시했다. 올해 Huawei Cloud는 파트너 개발 프레임워크와 인센티브 제도를 개선하고 파트너사를 위한 제품 GTM을 강화하며 공동 판매 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릴 예정이다. Huawei Cloud 솔루션 판매 사업부 사장 Mark Chen은 Huawei Cloud 세션에서 " Huawei Cloud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3가지 핵심 조치"라는 주제로 연설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Huawei Cloud는 파트너사와의 협업으로 "기술 공유를 통한 동반 성장"이라는 컨셉을 고수할 것이며, 4개의 파트너 판매 촉진 프로그램과 3가지 형태의 파트너 판매 지원, 파트너의 비즈니스 성장을 뒷받침하는 10가지 서비스와 GTM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peech by Mark Chen, President of Huawei Cloud Solution Sales

Huawei Cloud는 올해 파트너 고객 참여(PCE), 마이그레이션 촉진 프로그램(MAP), KooGallery 판매 프로그램, 기업 할인 프로그램(EDP) 등 자사의 역량과 리소스를 수익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4가지 파트너용 영업 촉진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이 외에도 Huawei Cloud는 파트너사들이 비즈니스 개발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세 가지 판매 지원 옵션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공동 고객 개발 과정에서 PBD와 파트너 간 협업을 강화하여 양측의 리소스 및 역량 투자를 촉진할 예정이다. Huawei Cloud는 파트너사들이 자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실적이 우수한 영업 파트너에게 추가 리소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강력한 PSA 팀을 꾸리는 중이다. 또한 파트너사가 POC, 입찰, 기술 지원, 판매 효율 증진과 같은 일반적인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원격 영업 지원 센터를 구축하고 있다.

끝으로 Huawei Cloud는 파트너를 위한 10가지 신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러한 서비스는 10가지 핵심 영업 시나리오를 아우르며 소개 자료, 판매 가이드, 기술 솔루션 설계, POC 등 20여 개의 고부가가치 솔루션 판매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Huawei Cloud는 글로벌 파트너사를 위한 원스톱 GTM 지원 플랫폼을 구축하여 이들에게 GTM 역량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툴과 리소스를 지원하고 있다.

Huawei Cloud 세션에서 Huawei Cloud 글로벌 마케팅 및 영업 서비스 사업부 사장 Jacqueline Shi와 Huawei Cloud 솔루션 판매 사업부 사장 Mark Chen, Huawei Cloud 마케팅 사업부 사장 William Dong, Huawei Cloud 글로벌 파트너 관리 사업부 이사 Dale Chen은 파트너사들이 기술적 공생과 상생을 향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는 Huawei Cloud Partner Sales GTM Acceleration Program에 공동 착수했다.

Official release of Huawei Cloud Partner Sales GTM Acceleration Program

다수의 글로벌 파트너사가 초청되어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고 성과를 논의했다. Orange Business의 소유주이자 제품 이사인 Pascal Bitterly는 Huawei Cloud와 공동으로 개발한 고객 및 운영 프로젝트에 관한 경험을 공유했다. 그는 Orange Business의 글로벌 영향력 및 지역 관리 기반 구축, 공동 혁신 촉진,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에 집중, 솔루션 포트폴리오 보강의 4가지 측면에서 Huawei Cloud를 이용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는 방법에 관해 자신의 의견을 제시했다.

Seidor Chile의 Jose Luis Rodriguez 컨설팅 서비스 및 클라우드 사업부 선임은 칠레에서 SAP 시장 기반을 확대하기 위한 Seidor Chile와 Huawei Cloud의 협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그는 위험을 감수하고 실수를 통해 학습하며 발전을 이뤄 결국 성공을 달성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Extreme Digital Solutions의 Jônatas Mattes CTO는 Huawei Cloud와의 협업으로 거둘 성과에 대해 기대감을 내비쳤다. 그는 "신뢰는 지금까지 우리가 이뤄낸 성과의 핵심 요인이었다. 이번 파트너십에서도 이러한 신뢰가 우리에게 성공을 가져다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태국 최초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용 Huawei Cloud 파트너사인 Vonosis의 Kraipich Pichpongsa COO는 2018년에 시작된 Huawei Cloud와 Vonosis 간 파트너십이 상당한 결실을 보았고, 태국 지역의 중소기업 시장을 확대하고 탄탄한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하면서 이러한 성공을 달성하는 데 견고한 파트너십이 큰 역할을 했다고 덧붙였다.

브라질 최대의 의료 정보 기업인MV의 Andrey Abreu CIO는 "Huawei Cloud 덕분에 MV는 LATAM 지역에서 환자와 의료진, 병원, 기타 관계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형 의료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세계 최고의 AI 비디오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인 Axxonsoft의 Victor Wang 제품 및 기술 매니저는 Huawei Cloud IaaS와 AI 기능을 기반으로 최고의 비디오 분석 VSaaS 플랫폼을 구축한다면 리테일 호텔과 같이 다중 지사와 다중 사이트를 운영하는 업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분산형 감시와 통합된 인터넷 기반 관리, AI 혁신을 시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uawei Cloud는 향후 몇 년간 파트너사들의 강점 활용과 역량 수익화를 도모하면서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글로벌 파트너 정책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에코시스템 필수 역량을 개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글로벌 파트너 비즈니스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GTM 지원을 강화하고 공동 판매 투자를 보강할 계획이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