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00 (일)
컴포즈커피, 에어부산과 함께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컴포즈커피, 에어부산과 함께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0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컴포즈커피가 에어부산과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에어부산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부산과 협업해 10월 4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인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출시 기념으로 기획됐다.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는 진한 커피향과 우유의 고소함, 그리고 소금이 어우러져 단짠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컴포즈 앱을 이용해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를 주문 및 결제하면 된다. 주문 건 당 럭키박스 1개가 제공되며, 해당 럭키박스는 앱 내의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준비된 상품이 모두 소진 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럭키박스’ 이벤트 상품으로는 ▲1등 에어부산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10명), ▲2등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 1매(10명), ▲3등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5,000명) 등이 준비됐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그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고자 에어부산과 협업을 통해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어부산이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노선과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 노선이 있는 만큼, 부산이 아닌 지역의 고객들에게도 여행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