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50 (토)
이루다, 베트남 리팟 가디언스 세미나 개최...동남아 시장 확대 박차
이루다, 베트남 리팟 가디언스 세미나 개최...동남아 시장 확대 박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0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 대표 김용한)는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 시장 확대를 위해 리팟(reepot) 가디언스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베트남 현지 리팟(reepot) 론칭에 맞춰 진행되어 현지 파트너사 관계자들과 의사 11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리팟(reepot) 학술자문위원회에 소속된 JF 피부과 김상엽 원장이 리팟과 큐라스 하이브리드를 직접 시연했다. 이루다 색소치료 장비의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은 물론 색소치료를 위한 노하우와 전문적인 시술 지식을 공유하며 최상의 색소치료 결과를 도출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했다. 참석자들은 리팟(reepot) 장비를 활용한 색소치료 시술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리팟(reepot)은 532nm 파장의 큐-스위치 엔디야그(Q-Switched Nd:YAG) 레이저 소스에 'VSLS®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다. 컨텍트 쿨링 방식의 CPTL®, 냉각 제어 기술, AutoDerm® 영상처리 기술 등이 주요 핵심 기술로 활용되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베트남에서 리팟(reepot)을 론칭한 후 현지 의료진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어 가디언스 프로그램을 더 활발하게 운영할 계획”이라며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