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00 (토)
로지텍, 친환경 · 톤온톤 컬러 입은 신규 키보드, 마우스, 콤보 출시
로지텍, 친환경 · 톤온톤 컬러 입은 신규 키보드, 마우스, 콤보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0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톤온톤 컬러 디자인이 특징인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K380S’, 슬림 무소음 마우스 ‘Pebble M350S’와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마우스 콤보 ‘Pebble 2 Combo’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나만의 컬러. 나만의 감성’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3종은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톤온톤 컬러를 가미했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저소음 타이핑, 무소음 클릭 등 기존에 가지고 있던 장점은 살리면서 부가 기능까지 제공해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은 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K380S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효율적인 기능을 갖춘 무선 키보드 제품이다. 컴팩트한 레이아웃에 더스티 로즈, 도브 화이트, 스모키 블랙 총 세 가지 톤온톤 컬러 구성으로 개성을 더했다. 상단 기능 키를 리뉴얼해 이모지 삽입, 화면 캡처, 음성 받아쓰기 단축키를 추가했으며, 로지텍의 Logi Options+ 소프트웨어를 통해 10개의 기능 키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동그란 모양의 키캡은 가운데가 오목한 모양으로 제작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타건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LE를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해 무선 환경을 깔끔하게 구축할 수 있다. 두 개의 AAA 배터리로 최대 36개월간 사용할 수 있어 전작인 K380에 비해 50% 늘어난 배터리 수명을 갖췄다.

 

슬림 무소음 마우스 Pebble M350S는 K380S와 마찬가지로 더스티 로즈, 도브 화이트, 스모키 블랙 총 3종의 톤온톤 컬러 옵션을 갖추었다. 휴대성이 높은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을 적용해 어디에서나 사용하기 좋다. 또한 사일런트 터치 무소음 기술을 적용해 클릭 소음을 90% 이상 줄여 조용한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Logi Optio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스크롤 휠 버튼에 단축키를 지정해 한 번의 클릭만으로도 앱 실행, 화면 캡처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멀티태스킹 성능도 업그레이드했다. 이지 스위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최대 3대의 디바이스와 멀티 페어링되고, 전작과 달리 로지텍 FLOW 기능을 지원해 서로 다른 PC를 넘나들며 커서를 이동하거나, 파일을 복사, 붙여넣기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의 경우에는 AA 배터리 한 개로 최대 24개월 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길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