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40 (토)
비건 뷰티 탈리다쿰, 인플루언서 쥴스와 ‘소녀 프로젝트’ 전개
비건 뷰티 탈리다쿰, 인플루언서 쥴스와 ‘소녀 프로젝트’ 전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0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탈리다쿰(대표 채문선·이효섭)은 인플루언서 쥴스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기부 캠페인 ‘소녀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쥴스는 DL그룹 4세로 알려진 인플루언서로 패션과 뷰티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한 선한 영향력의 이미지가 탈리다쿰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엠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탈리다쿰의 이번 ‘소녀 프로젝트’는 엠버서더 쥴스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탈리다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기만 하면 된다. 10만 개의 좋아요가 모이면 소녀들이 건강한 사회의 일원이 되는 것을 응원하는 활동의 일환으로 탈리다쿰 ‘바디케어 듀오’ 등 화장품 기부 및 녹색 환경을 만드는 비영리 재단법인 그린트러스트에 후원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탈리다쿰 채문선 대표는 “관심이 필요한 소녀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소녀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곳에 늘 관심을 두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탈리다쿰(Talitha Koum)은 ‘소녀여 일어나라’는 뜻을 가진 우리 안에 내재된 본연의 힘과 아름다움을 되찾아가는 여정을 돕고자 탄생한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로, 핵심 원료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에 대해 국내 특허 등록 외에도 미국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