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40 (토)
모다모다, 폴란드 유통컨설팅 전문기업 ‘MBF 그룹 S.A’와 MOU …”유럽 시장 진출 위한 교두보 마련”
모다모다, 폴란드 유통컨설팅 전문기업 ‘MBF 그룹 S.A’와 MOU …”유럽 시장 진출 위한 교두보 마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모다모다'가 폴란드 유통컨설팅 전문기업 ‘MBF 그룹 S.A’와 제품 유통 및 비즈니스 협력을 골자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폴란드 및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모다모다가 폴란드 및 유럽 시장 진출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폴란드는 경제 성장 및 지리적 이점 등을 토대로 유럽 내 주요 시장으로 대두되고 있으며, 국내외 기업들이 폴란드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유럽 진출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폴란드 뷰티 시장은 안티에이징, 여드름 등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물론, 최근 몇 년간 국내 뷰티 기업들이 폴란드에 진출해 의미 있는 성과를 보이는 등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

 

MBF 그룹 S.A는 New Connect 시장에 상장된 기업이자 나토 및 미연방정부 입찰 자격을 갖추고 있는 컨설팅 전문업체로, 폴란드를 비롯한 유럽 시장 내 의료, 식품, 화학 제품, 소비재 등을 직접 유통하고 있다. 향후 MBF 그룹 S.A는 이번 협약을 통해 모다모다의 폴란드 및 유럽 시장 진출과 함께 유통 채널 다각화 및 판로 확대를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모다모다는 세계 최초 ‘폴리페놀’ 이라는 성분을 사용한 자연 갈변 샴푸 포뮬러를 개발하며, 국내에서 새치 샴푸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브랜드 런칭 2년차에 최대 헤어 케어 시장인 미국은 물론, 중국, 대만, 싱가포르, 동남아, 일본 등 세계 주요국에 진출해 K-뷰티를 선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해에는 브라질 주정부와의 업무 협약 등 남미 시장은 물론,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도 마련했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는 이미 전세계 5개 국에 진출해 있으며, 이중에서도 최근 중국 및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괄목할만한 세일즈 성과를 냈다”며 “향후 중남미, 유럽 등 신규 시장으로 판로를 확대해 나가면서 진정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