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40 (일)
일동후디스 하이뮨 케어메이트, 노인의날 기념 ‘어르신께 마음 전하기’ 이벤트
일동후디스 하이뮨 케어메이트, 노인의날 기념 ‘어르신께 마음 전하기’ 이벤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노인의 날을 맞아 오는 9일까지 어르신들께 하이뮨 케어메이트와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인의 날은 노인에 대한 공경과 감사하는 마음을 새기며, 그분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이에 일동후디스도 제27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어르신들께 따뜻한 사랑의 마음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 경품인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은 혈당 조절이 필요하거나 엄격한 당 섭취 제한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당뇨영양식 선물이다. 산양유 단백(Goat milk protein), 단일불포화지방산(MUFA), 알룰로오스(Allulose) 등 GMA 3중 설계한 당뇨영양식이며, 저나트륨, 고식이섬유 제품으로 흰강낭콩추출물, 여주추출물, 팔라티노스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외에도 칼슘, 비타민D 등 비타민 ·미네랄 26종과 오메가3 등을 함유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이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사랑하는 어르신을 향한 마음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을 증정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주위 어르신에게 전하지 못했던 공경의 마음을 꼭 전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일상을 함께하는 건강 관리 동반자 하이뮨 케어메이트로 그들을 향한 마음과 더불어 균형 잡힌 영양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