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00 (토)
티르티르, ‘티랄티랄 홀리 섹시 립 틴트’ 5종출시
티르티르, ‘티랄티랄 홀리 섹시 립 틴트’ 5종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티르티르(TIRTIR)가 크리에이터 랄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출시하자마자 큰 화제를 모았던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에이어 두 번째 에디션 ‘티랄티랄홀리 섹시 립 틴트’ 5종을 출시한다.

 

‘티랄티랄 홀리 섹시 립 틴트’는 입술 위에 얇고 가볍게밀착되어 건조함 없이 편안한 입술을 선사하는 모이스티 벨벳 매트 틴트다. 수분감을 머금은 제형이 텁텁함없이 맑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입술 보습을 위한 3종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가볍게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픽싱 된 후에도 번짐이나 묻어나는현상 없이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티랄티랄 홀리 섹시 립 틴트’는 랄랄이 패키지부터 컬러까지 모두 개발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기싸움 만렙 강렬한 블랙 컬러인 ’01 스퀘어 아이즈’부터포근한 누드 베이지 컬러의 ’02 누트리버’, 청순한 분위기를연출해 주는 뮤티드 살구 베이지 컬러 ’03 마트리카리아’, 매혹적인살몬 브라운 컬러 ’04 뉴 빌런’, 대담한 브릭 브라운컬러 ’05 데인저 브릭’까지 랄랄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특히 브러쉬는 입술 굴곡에 따라 펴 바를수 있는 부드러운 쉐입으로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여 그라데이션 립부터 오버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지난 8월 대체 불가한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진 크리에이터랄랄과 함께 ‘왕랄이들 에디션 퍼프 5종 세트’와 리미티드 아이템 ‘핫 핑크 쿠션’이포함된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제품 출시와 함께 ‘티랄티랄왕랄이들 에디션’ 앵콜 판매를 추가 기획하였으며, 이를 기념으로참여만 해도 100% 경품이 제공되는 왕랄이들 뽐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랄랄과의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티랄티랄홀리 섹시 립 틴트’ 5종과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 2종은오는 10월 4일 오전10시부터 10월 10일까지 7일간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으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티랄티랄홀리 섹시 립 틴트’의 출시를 기념해 단품은 15%, 5종세트는 30%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선보인다. 단 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