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0 01:10 (목)
트립비토즈X울산광역시, 숙박 할인 기획전 진행
트립비토즈X울산광역시, 숙박 할인 기획전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0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는 울산광역시와 함께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숙박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간절곶 ▲영남 알프스 ▲태화강 국가정원 등 천혜의 자연 경관과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Fe01 정크 아트 갤러리 ▲외고산 옹기마을 등의 이색 체험 코스 ▲트레비어 수제 맥주  ▲복순도가 손막걸리 ▲옛간 전통참기름 등 다채로운 특산품을 지닌 울산 관광의 매력을 홍보하고, 가을 여행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기획전 기간 동안 트립비토즈가 추천하는 6개의 호텔(롯데호텔 울산, 롯데시티호텔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 다움)을 예약하는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즉시 2만원 할인이 가능한 앱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발급한다. 예약한 객실의 숙박 가능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한편, 정부는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길어진 연휴의 내수 진작을 위해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숙박 할인 쿠폰 30만장을 배포하는 ‘2023 숙박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이에 숙박세일페스타 기간과 겹치는 10월 15일까지 예약할 경우, 3만원 할인 쿠폰을 더해 최대 5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6개 호텔을 쿠폰을 사용해 예약한 고객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만, 수령은 투숙객 본인이 현대백화점 울산점을 방문해 예약 내역을 보여 주어야 한다. 상품권 수령 가능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트립비토즈 안필호 마켓매니지먼트팀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볼 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울산의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숙박세일페스타 쿠폰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5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김혜정 울산시 관광마케팅팀장은 “최근 MZ세대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트립비토즈의 성장성에 주목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획전을 계기로 MZ세대에게 울산의 동력과 관광 자원들이 널리 알려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